김부선스캔들, 이재명죽이기?

최한욱 기자 | 기사입력 2018/07/08 [09:44]

김부선스캔들, 이재명죽이기?

최한욱 기자 | 입력 : 2018/07/08 [09:44]

 

▲ 민주당 대선 후보 충청권역 선거 현장의 화기 애애한 후보자들 분위기, 이재명 후보와 문재인 후보가 환한 미소로 담소를 나누고 양 옆 안희정 후보 추미애 대표의 미소가 인상적이다. 후보 선출이 끝나면 민주당이 잘 단결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자주시보

 

 

지방선거를 진흙탕으로 만든 이른바 김부선스캔들.

 

왜 언론들은 확인되지도 않은 김부선씨의 일방적 주장을 집중적으로 보도하며 이재명 지사를 맹렬히 공격한 것일까요? 오락가락하는 김부선씨의 주장은 기초적인 사실관계조차 앞뒤가 맞지 않는 허점투성이입니다. 하지만 언론들은 초보적인 사실 확인조차 없이 김부선씨를 일방적으로 응원(?)했습니다.

 

김부선씨는 이재명 지사와 불륜(?) 기간을 최초 9개월이라고 주장했다가 나중에 15개월이라고 정정했습니다. 또 최초에는 고 노무현 대통령의 영결식 때 이 지사와 전화통화를 했다고 주장했지만 허점이 발견되자 49제라고 다시 번복했습니다.

 

하지만 김부선씨의 주장을 그대로 인정하더라도 불륜기간과 전화통화 시점이 전혀 맞지 않습니다. 왜 김부선씨의 진술은 오락가락하는 것일까요? 반지하전선이 새롭게 선보이는 <뉴스추격자>에서 김부선스캔들을 객관적으로 검증해보았습니다.

 

진실이 알고 싶다면 지금 다운로드하세요.

http://www.podbbang.com/ch/15965?e=22649194

 

이재명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