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중앙위 제7기 제4차 전원회의 기본정신 "자력갱생"
김영란 기자
기사입력: 2019/04/18 [10:45]  최종편집: ⓒ 자주시보

 

17, 노동신문이 당중앙위원회 제7기 제4차 전원회의의 기본정신이 자력갱생이 번영의 보검이라고 강조했다.

 

인터넷에 올라온 소식에 의하면 노동신문은 당중앙위원회 제7기 제4차 전원회의의 기본정신이라는 기사를 게재했다.

 

신문은 먼저 이번 당중앙위원회 제7기 제4차 전원회의에 대해 우리 당을 혁명의 강위력한 향도적 역량으로 더욱 강화, 발전시키며 사회주의 건설의 전 전선에서 자력갱생 대진군을 과감히 벌여 나라의 종합적 국력을 백방으로 다져나가는 데서 획기적인 이정표를 마련한 역사적 계기라고 의미를 강조했다.

 

이어 신문은 김정은 국무위원장의 당의 새로운 전략적 노선을 틀어쥐고 자력갱생, 견인불발하여 투쟁할 때 나라의 국력은 배가될 것이며 인민들의 꿈과 이상은 훌륭히 실현되게 될 것입니다라는 말을 게재했다.

 

신문은 당중앙위원회 제7기 제4차전원회의의 기본정신에 대해서 자력갱생을 번영의 보검으로 틀어쥐고 전당, 전국, 전민이 총 돌격전, 총결사전을 과감히 벌임으로써 사회주의 건설의 일대 앙양기를 열어 놓자는 것이라고 밝혔다.

 

신문은 자력갱생의 길은 우리 국가, 우리 인민의 존엄을 지키고 자주적 발전을 이룩해나가는 유일한 길이며 자력갱생은 우리 식 사회주의의 존립의 기초이고 전진과 발전의 동력이며 우리 혁명의 영원한 생명선이라고 강조했다.

 

신문은 계속해 특히 나라들 사이의 국력경쟁이 첨예하게 벌어지고 있는 오늘 외세의 힘을 빌려서, 도움을 받아서 발전하려는 것보다 어리석은 일은 없다고 지적했다.

 

그리고 사회주의 경제 건설에서 일대 앙양을 일으켜 나가기 위한 필수적 요소는 전당, 전국, 전민이 총돌격전, 총결사전으로 자력갱생대진군을 힘있게 벌이는 것이라고 강조하면서 “<자력갱생의 기치높이 사회주의건설의 새로운 진격로를 열어나가자!>가 우리가 들고나가야 할 신념의 구호, 투쟁의 구호, 실천의 구호라고 밝혔다.

 

신문은 당의 의도대로 오늘의 총진군에서 결정적 승리를 이룩하자면 자력갱생을 구호로만 들고나갈 것이 아니라 발전의 사활적인 요구로 내세워야 하며 전체 인민이 비상한 각오를 안고 한사람같이 떨쳐나 자체의 힘으로 우리의 삶을 지키고 혁명을 전진시켜나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묻다 19/04/18 [17:12]
自力更生,民族經濟,崔尖端科學經濟를 70년 해오고 있다는데,뭘 이룬 게 있소? 수정 삭제
가소롭다 19/04/18 [17:47]
1. 주체사상, 주체사상, 주체사상하며 주체를 하느님 신주모시듯이 하는 북한은 왜 중국이 쓰다버린 용어인 자력생생 간고분투를 국시처럼 내걸까. 남의 나라 정책 모토를 일말의 쪽팔림도 없이 사용하는 데, 그것이 주체사상에서 가르친 것일까. 2. 중국같이 물산이 풍부한 나라도 도저히 자력갱생을 할 수 없어 시진핑이 미중무역전쟁직후 흑룡강성 방문했을때 자력갱생이라는 용어를 꺼냈다가, 미국의 내건 조건들을 수락하기로 하고 협상에 임했다. 중국마저 이럴진대 북한에 무슨 물산이 있어 자력갱생이란 말인가. 3. 추정컨대 북한 주민들은 자력갱생이라는 말이 표어로 내걸리면, 이제부터 고생이 시작되는구나, 하는 느낌부터 가질 것 같다. 수정 삭제
www 19/04/18 [23:40]
통일후, 남한에서는 지난 100여년간 나라와 민족을 외세에 팔아 부귀영화를 누린, 반민족범죄자들, 적어도, 1,000만 이상은 죽여야 한다. 프랑스식 부역자 처벌의 예를 적용하면, 1,000만 이상은 죽여야 한다. 프랑스가 부역자들을 죽였다고 비난한 나라는 없다. 당연히 죽여야할 범죄자들을 죽였을 뿐이기 때문이다. 이미, 목록은 작성되어 있고, 많은 선각자들이 목록을 작성했을 것이다. 물론, 반민족범죄자들은 통일전에 외국으로 튈 것이다. 이미, 스위스 정부가 2010년에 한차례 밝힌, 스위스 비밀계좌에있는 한국인들의 자금 규모가 약 800조라고 했다. 영국은행협회가 주기적으로 공표하는, 세계 각지의 조세포탈지역으로 빼돌린 돈의 규모가 한국인은 약 900조라고 했다. 이렇게 밝혀진 금액만도 1,700조가 외국으로 빼돌려졌고, 하와이, 캘리포니아,...등 외국에 구입해둔 부동산과 증권은 그 규모조차도 파악하지 못한다. 외국으로 튈 준비는 끝냈다만, 통일조선은 세계 최강의 핵공격력을 보유한 최강국이다. 외국으로 도망간 반민족범죄자들은 국내로 송환되어 처벌될 것이다. 베트남의 반민족범죄자들은 통일후에도 외국으로 도망가서, 빼돌린 돈으로 잘먹고 잘살아도, 베트남 나라가 힘이 없으니 송환할수 없었지만, 통일조선은 통일 베트남과 다르다. 통일조선의 범죄인 송환요청을 거부하고, 반민족범죄자들을 보호해줄 나라는 지구상에 없다. 수정 삭제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이북바로알기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