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 “일꾼들에게 주민들의 믿음은 생의 전부와 같다”

김영란 기자 | 기사입력 2020/02/23 [12:23]

북 “일꾼들에게 주민들의 믿음은 생의 전부와 같다”

김영란 기자 | 입력 : 2020/02/23 [12:23]

올해 정면돌파전을 승리로 이끌기 위해 결의를 다지고 있는 북이 일꾼들에게 주민들의 행복한 모습에서 보람을 찾는 충실하고 부지런한 주민의 심부름꾼이 되자고 호소했다.

 

노동신문이 23일 논설 인민의 믿음은 일꾼들에게 있어서 제일 귀중한 재부를 통해 이같이 밝혔다.

 

신문은 김정은 국무위원장이 지난해 당 중앙위 제7기 제5차 전원회의에서 혁명가들이 혁명을 하자면 우리 인민으로부터 받는 값진 믿음을 생의 전부로 받아 안아야 한다며 일꾼들이 우리 인민과 같은 훌륭한 인민을 위해 뛰고 또 뛰는 충실하고 부지런한 인민의 심부름꾼이 되자는 것을 호소한 것을 먼저 언급했다.

 

신문은 혁명가들의 삶에 있어 가장 큰 평가는 주민들로부터 값진 믿음을 받는 것이며, 이것이 제일 귀중한 재부라고 강조했다.

 

신문은 사회적 존재인 사람에게 있어서 주위 사람들, 자기가 속한 집단의 믿음은 매우 귀중하다라고 짚었다.

 

신문은 주위 사람들과 집단의 믿음을 받는다는 것은 곧 사랑과 존경, 지지를 받는다는 것을 의미하며 사람은 집단의 믿음과 사랑을 받을 때 진정한 삶의 보람과 긍지를 느끼게 된다고 밝혔다.

 

또한 신문은 일꾼들에게 있어서 집단의 믿음, 주민들부터의 믿음은 생의 전부와 같다고 주장했다.

 

신문은 우리 사회에서 간부를 가리켜 일꾼이라고 하는데 이 말에는 인민의 충실한 심부름꾼이 되어야 한다는 뜻이 담겨져 있다라고 설명했다.

 

신문은 일꾼들에게 있어서 주민들로부터 믿음과 사랑을 받을 때보다 더 기쁘고 행복한 때는 없기에 일꾼들은 주민의 변함없는 지지와 사랑에서 고생한 보람, 혁명하는 멋을 느끼고 주민의 기대에서 천백배의 힘과 용기를 얻으며 주민을 위한 새로운 일감을 찾아서 계속 나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신문은 이와 반대로 일꾼이 단 하루라도 주민의 믿음을 잃고 주민의 지지를 받지 못하면 그 일꾼은 죽은 것이라 다름없다고 밝혔다.

 

신문은 혁명가들에게 있어서 인민의 믿음은 억대의 재부에도 비할 수 없는 가장 값비싼 자산이다라고 짚었다.

 

신문은 혁명은 소수의 혁명가들의 힘으로 승리할 수 없기에 많은 대중을 발동시켜 그들 자신의 사업으로 될 때만이 승리가 가능하다고 강조했다.

 

신문은 혁명과 건설에 떨쳐나선 인민들의 불타는 열의와 헌신성은 높은 혁명의식의 발현인 동시에 당에 대한 신뢰심, 혁명의 지휘성원들에 대한 두터운 믿음의 표시라고 강조했다.

 

특히 신문은 모진 곤란과 시련을 겪으면서도 오직 당만을 변함없이 신뢰하며 강인한 의지로 당과 운명을 함께 하고 당의 구상과 의도를 현실로 꽃피운 것이 바로 주민들이라고 주장했다.

 

하기에 신문은 올해 정면돌파전에 대한 최대의 지지와 최강의 보검이 현대적인 무기나 물질적 부가 아니라 주민들의 절대적인 믿음과 지지라고 강조했다.

 

신문은 당에 대한 인민들의 절대적인 신뢰심은 저절로 생겨나는 것이 아니며 고정불변한 것도 아니다. 그것은 당의 인민적인 정치가 철저히 구현될 때, 혁명의 지휘성원들인 일꾼들이 인민을 위하여 멸사복무할 때 굳건히 지켜지고 혁명과 건설에서 기적을 낳는 힘으로 폭발되게 된다라고 밝혔다.

 

신문은 북에 대한 적대 세력들이 압박책동이 장기화될 것이 기정사실로 된 정세에서 주체적 힘을 강화시키는 기본 방도는 주민들의 혁명적 열의를 고조시키며 그들의 무궁무진한 창조적 지혜와 노력을 최대로 발동해야 할 것을 요구한다고 짚었다.

 

이어 신문은 인민들이 나를 어떻게 평가하는가, 내가 인민의 신임과 지지를 받을 만큼 일하고 생활하는가?”라는 물음에 일꾼들은 매일매일 사업과 생활을 양심적으로 돌아보며 더욱 더 분발하는 자세를 가져야 한다고 강조했다.

 

신문은 오직 당만을 절대적으로 믿고 따르는 주민을 위하여 불같이 살며 군중 앞에서 무한히 청렴결백하고 솔직하며 주민들의 높아가는 웃음소리에서 더없는 행복과 보람을 찾는 충실하고 부지런한 주민의 심부름꾼, 이것이 우리 일꾼들이 지녀야 할 혁명가다운 모습이라고 짚었다.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전원회의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