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동화 백성공주] 황교안이 신천지를 두둔하는 말 못할 이유

김영란 기자 | 기사입력 2020/02/26 [14:25]

[정치동화 백성공주] 황교안이 신천지를 두둔하는 말 못할 이유

김영란 기자 | 입력 : 2020/02/26 [14:25]

 인터넷에서 화제가 되는 동영상을 소개합니다. (편집자 주)

--------------------------------------------------------------------------------

 

* 옛날 옛적에 백성공주와 정치못난이가 살고 있었어요.

 

정치못난이- 백성공주야, 코로나 19가 전국으로 확산됐어. 정부가 정말 무능하지 않니?

 

백성공주- 정치못난이야, 그게 아니지. 지난주 초까지만 해도 코로나19 확진자가 거의 나오지 않았어. 원래 우리나라는 방역을 잘했다고 세계적으로 칭찬받았다고.

 

정치못난이- 그런데, 어쨌건 지금은 확진자가 막 늘어나잖아

 

백성공주- 그건 방역에 협조하지 않은 신천지 때문이잖아. 신천지가 대규모 집회를 해서 코로나가 퍼졌는데 코로나에 걸린 사람들이 신천지라는 걸 밝히지 않아서 정부가 방역을 제대로 할 수가 없었다구. 신천지가 간첩이야 뭐야. 왜 자기 신분을 숨겨? 코로나 확진자는 사태 시작 후 한 달이 넘을 동안 30명밖에 없었는데 신천지가 자기 신분을 속이는 바람에 1주일 만에 890명이 넘었어.

 

정치못난이- 왜 자꾸 신천지만 욕해. 어쨌든 정부가 코로나19는 이제 다 끝났다고 자만하고 방심하다 이렇게 된 거 아냐?

 

백성공주- 아니, 정치못난이야 코로나가 본격적으로 퍼진 건 대구에서부터였잖아? 그런데 코로나19를 방역해야 할 대구시 서구보건소 방역팀장이 바로 신천지였고 코로나19에 걸렸던 거야. 게다가 방역팀장이 신천지라는 걸 말을 안 하는 바람에 대구 서구 보건소에서 함께 근무하던 50명이 방역을 못하고 자가 격리됐어. 이러면 방역을 어떻게 해? 아주 뒷통수 제대로 맞은 거지. 게다가 신천지는 초반에 코로나가 퍼진 그날 예배에 가지 않았다고 거짓말하라고 지침을 내렸대. 신천지 교인들을 통해 코로나가 너무 퍼지는 데도 교인 명단을 줄 수 없다고 버티기도 했고. 이건 코로나를 일부러 퍼트리겠다고 작정한 거야 뭐야? 게다가 미래통합당도 문제야.

 

정치못난이- 미래통합당은 또 왜?

 

백성공주- 미래통합당 소속인 대구시장도 예산을 추가해서 방역을 해달라고 조르는 마당에 황교안은 혈세 쓰지 말라고 하고 있어. 그것뿐이니? 게다가 미래통합당은 민주당이 코로나 3법을 2월 초부터 통과시키자고 했는데 아직까지 미적대고 있다구. 너무 대놓고 방역에 협조하지 않고 있잖아. 마치 코로나19가 더 많이 퍼지길 바라는 것처럼 말야. 그런데 가장 이상한 건 황교안이 코로나를 퍼트린 신천지를 두둔하고 있다는 거야.

 

정치못난이- ? 황교안이 신천지를 두둔했어?

 

백성공주- 그래, 신천지는 기독교가 엄청 경계하잖아? 그런데 독실한 기독교 신자로 유명한 황교안이 신천지를 특정 교단이라고 부르면서 책임을 묻지 말아야 한다고 말했단 말야. 그래서 황교안이 신천지를 기독교 종파로 인정하는 거냐는 논란까지 나왔어. 지금 황교안이 신천지를 두둔해도 되는 거야? 신천지에서 비밀리에 교회에 잠입해 신천지로 포섭하는 사람을 보고 추수꾼이라고 한다던데 황교안이 신천지의 추수꾼이었던 거니?

 

정치못난이- 설마, 추수꾼까지는 아니겠지.. 그래도 좀 이상하긴 한데? 황교안이 왜 그랬을까?

 

백성공주- 그건 미래통합당이 신천지를 보호해줘야 하는 모종의 사정이 있기 때문이겠지. 이번 코로나 사태로 미래통합당과 신천지의 커넥션이 드러나게 된 거야.

 

정치못난이- 그 둘이 연관이 있다고?

 

백성공주- 그동안 미래통합당과 신천지의 관계가 많이 드러났어. 새누리당이라는 이름 자체가 신천지를 한글로 번역한 거라는 의혹도 예전부터 나왔었고 이명박은 2007년 한나라당 대선후보 경선 때 이명박이 앞장서서 신천지를 건설하겠다고 인사를 했다지 뭐니. 장로가 이래도 괜찮은 거 맞니? 이명박 뿐만 아니라 박근혜도 신천지에 우편을 보내 지지해달라고 부탁했대.신천지 간부는 신천지에서 새누리당 당원에 가입하라는 강요가 있었다고 폭로하기도 했어.

 

정치못난이- 이명박이랑 박근혜가?

 

백성공주- 그래, 그래서 신천지는 실제로 지난 2007년 대선 당시 신도 1670명을 한나라당 대선 경선 후보의 유세지원에 내보낸 바가 있어. 미래통합당 곽상도 의원도 신천지 행사에 참석했었고(http://www.ddanzi.com/free/601221176) 신천지가 이정현 의원실에서도 근무했다고 하더라. 그뿐이니? 그리고 2010년 한나라당 부대변인이었던 차한선이란 사람도 신천지 교리를 가르치도 단체 대표였대. 이 사람은 2002년 대선 때 이회창 캠프에서도 대학생위원회 부위원장이었다니까 신천지와 미래통합당이 오래전부터 연계를 맺고 있었던 거지.

 

정치못난이- 그건, 종교적으로는 좀 그렇지만 어쨌든 정치니까 그냥 표를 얻으려고 한 거겠지

 

백성공주- 그렇게만 볼 수만은 없어. 예를 들면 미래통합당 최고위원 중에 정미경이란 사람이 있어. 최고위원까지 하려면 미래통합당에서 입지가 어느 정도 있다는 말인데 2012년에는 정미경이란 사람이 공천에서 떨어졌어. 그 이유가 뭐였는지 아니?

 

정치못난이- 설마 신천지랑 관련된 거야?

 

백성공주- , 눈치가 빨라졌는데? 맞아, 한나라당이 새누리당으로 이름을 바꿀 때 “‘새누리신천지잖아요라며 반대했다는 거야. 그런데 그것 때문에 공천에서 탈락했다지 뭐니. 그런데 당명 반대한 걸 가지고 낙천시킬 사유가 되니? 사람들이 모임을 만든다고 생각해봐. 이름 다른 걸로 하자고 의견 냈다고 모임에서 제명시키는 게 말이 돼? 지금도 최고위원을 하고 있을 만큼 입지도 있는 사람인데? 이건 미래통합당과 신천지가 꽤 오래전부터 강한 커넥션을 가지고 있었다고 밖에 볼 수 없지.

 

정치못난이- .. 난 신천지랑 연결되긴 싫은데. 미래통합당에 가는 건 좀 고민해봐야겠다.

 

백성공주- 정치못난이야, 넌 코로나19와 국민 생명은 걱정 안 하니? 넌 선거만 생각하고 국민은 안중에도 없어? 백성들의 목소리를 들으란 말야!

 

코로나바이러스로 적폐들의 숨겨진 실체가 하나하나 드러나고 있네요. 백성공주와 정치못난이 이야기는 계속됩니다.

  • 너구리 20/02/27 [17:35] 수정 | 삭제
  • 배포를 금지하는 이유가 무엇입니까?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