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통당의 코로나19 정략적 활용은 세월호 구조 막은 것과 동일

주권연대, 성명 발표해

문경환 | 기사입력 2020/02/27 [13:44]

미통당의 코로나19 정략적 활용은 세월호 구조 막은 것과 동일

주권연대, 성명 발표해

문경환 | 입력 : 2020/02/27 [13:44]

국민주권연대는 오늘(27일) 성명을 통해 미래통합당이 코로나19를 정쟁에 활용하고 있다고 규탄했다. 

 

특히 정략적 필요에 따라 세월호 구조를 고의로 막은 의혹을 받는 박근혜와 무엇이 다른가 물으며 황교안 사퇴와 미래통합당 해체를 주장했다. 

 

아래는 전문이다. 

 


 

 

[성명] 사람 목숨을 표 모으는 수단으로 써먹는 미래통합당 해체하라

 

코로나19가 빠르게 확산하는 비상 상황에서 유독 미래통합당은 방역 발목잡기와 문재인 정부 비난에 혈안이 되어 있다. 

 

국민의 생명을 담보로 오직 총선만 승리하면 된다는 태도다. 

 

미래통합당이 코로나 사태를 위해 한 일이 대체 무엇인가.

 

미래통합당이 한 일이라고는 저소득층 마스크 지원 예산을 삭감하고 검역 인력 충원 예산을 삭감하는 등 온통 방역을 방해하는 일뿐이다. 

 

그래놓고 인제 와서는 마스크 타령하며 문재인 정부 공격에 여념이 없다.

 

미래통합당이 코로나19 사태가 시작된 후에라도 방역에 소홀했던 과거를 뉘우쳤으면 갱생의 가능성이라도 볼 수 있었을 것이다.

 

그러나 미래통합당은 2월 초부터 국회에서 방역 3법을 시급히 처리하자는 목소리가 나왔지만 선거구획정과 연계해서 처리하자며 정쟁의 도구로 삼아 지연시켰다.

 

그러면서 미래통합당은 코로나19가 급속히 확산된 주된 요인인 신천지에 대해서는 한 마디도 못하면서 줄곧 ‘우한폐렴’이니 ‘중국인 입국 금지’니 떠들며 정부를 공격할 빌미 만들기에 여념이 없다. 

 

어디 그뿐인가. 

 

황교안 미래통합당 대표는 ‘코로나에 혈세를 쓸 생각하지 말라’는 귀를 의심케 하는 발언을 했다. 

 

국민이 생명을 잃는 마당에 세금 쓸 생각하지 말라는 게 제정신으로 할 소리인가. 

 

문재인 정부 비난 여론이 높아질 수만 있다면 더 많은 국민이 죽어도 상관없다는 것인가.

 

세월호 참사 때도 국민을 방치해 죽음으로 내몰더니 이번에는 방역을 가로막아 국민의 생명을 앗아가려고 하는 것인가!

 

세월호 참사 당시에도 박근혜가 국정원 간첩조작 사건으로 위기에 몰리자 국민의 관심을 돌리기 위해 고의로 승객 구조를 가로막은 것 아니냐는 의혹이 강하게 일었다. 

 

이번에도 도대체 고의가 아니면 어떻게 이렇게 방역당국을 속여가며 코로나19가 신속하게 퍼질 수 있는지 강한 의혹이 일고 있다. 

 

자기 당의 이익을 위해서라면 전염병이 창궐하고 사람이 죽어나가고 경제가 무너지기를 바라는 정당은 결코 용서받을 수 없다. 

 

우리 국민은 촛불을 들고 대한민국을 침몰시키려는 박근혜를 탄핵시켰다. 

 

그때 자유한국당, 지금의 미래통합당은 이미 국민의 손으로 심판받은, 이미 사라졌어야 할 집단이다.

 

미래통합당이 대한민국의 앞날에 사사건건 발목 잡고 훼방을 놓는 한 우리는 적폐 바이러스에서 살아남기 어렵다.

 

국민은 뒷전이고 총선에만 혈안이 된 대한민국 극악의 바이러스, 미래통합당을 반드시 청산하자!

 

방역방해 황교안은 사퇴하라!

국민목숨 정쟁활용 미래통합당 해체하라!

 

2020년 2월 27일

국민주권연대

  • 미친미국 20/02/27 [14:55] 수정 | 삭제
  • 아니, 북 노동당원 해외주재원인 태영호를 한국국회의원으로 뽑자? 미친 정당 아이가?..엊그제까지 주체공산당하다 맘변해?(속은 모르겠고) '나 안해!, 미국갈래..'하다 한국오면.. 자유한국당은 그를 국회의원으로..? 아무리 여당이 밉다고 이런자들은 이런 정신착란 지경까지? 낼모레 혹시 또 딴놈들어오면( 신천지처럼 중국에 은밀준비하는자 즐비) 도 시키자?..한국놈들은 빼고..(허긴 옛고구려가 얼마나 미우면 당나라와짜고 뒷머리 처..)
  • 잘 살려면 대가리를 잘 굴려야 20/02/28 [12:02] 수정 | 삭제
  • ▶ 총선이 한 달 반 남았다. 이 기간에 코로나 19 감염환자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해 전 국민이 정부와 여당을 치워버리자고 난리굿이 나면 미래자살당이 아마도 국회에서 과반수 의석을 차지할 것이다. 2/3를 차지할지도 모른다. 그러면 신천지 교인이 코로나 19를 대량 감염시킨 공로로 영웅이 될 것이다. 이 사건은 미래자살당의 21대 총선 대박으로 기록될 것이다. 그러면 전국에서 버글거리던 적폐들이 왕성한 에너지를 얻고 우르르 기어 나오면 중국 우한 난리는 난리도 아닌 게 된다. 이 여세를 몰아 대선 승리까지 하면 사이비 교주는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을 거쳐 총리까지 하게 될 것이다. ▶ 코로나 19 사태가 미국 단독 소행이 아니라 미래자살당과 모략해 신천지 행동대원이 한 것이라면 미국을 초점으로 맞춘 수사는 허탕이 된다. 미국은 미국대로 전쟁하지 않고, 노출되지 않고 중국을 엉망진창으로 만들었으니 큰 소득이 있게 된다. 미국 독감 환자가 아무리 많이 뒈져도 만인이 걱정하는 건 코로나 19니 이를 아주 최소한으로 검진하는 미국에서는 감염자 수를 줄여 예방 또는 대처를 잘한 것처럼 자랑할 수 있게 된다. 4천만 명이 사는 캘리포니아주에 진단 키트가 200개뿐이란다. ▶ 트럼프와 그 일당 그리고 미래자살당처럼 대가리를 잘 굴려야 잘 산다. 탄핵을 무위로 돌리기 위해 의도적으로 올린 주가를 코로나 19를 핑계로 와장창 팔면서 어마어마한 돈을 벌었다. 이 기회에 헤지펀드 등이 보유한 주식을 싹 다 팔아버리고 현금을 가지고 있다가 주식이 바닥에서 서서히 다시 올라갈 때 사면 그저 줍는 것과 같다. 주가를 다시 상향으로 바꾸면 트럼프는 입에 침이 마르도록 자신이 주식시장을 살렸다고 자랑할 것이다. 이런 지랄을 떠는 곳이 자본주의다.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