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 원적외선 치료제품 인기

박한균 기자 | 기사입력 2021/08/18 [14:30]

북한, 원적외선 치료제품 인기

박한균 기자 | 입력 : 2021/08/18 [14:30]

조선신보는 북한에서 원적외선 치료제품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고 17일 보도했다.

 

북한 조화합영회사가 개발한 원적외선 치료제품은 30여 가지에 달하며, 심장과 순환기질병과 호흡기질병, 소화기질병 등 각종 질병 치료효과가 큰 것으로 알려졌다.

 

조선신보는 “이 제품들은 사람의 건강에 좋은 음이온과 먼적외선을 방출시켜 인체의 세포를 활성화시키고 신진대사를 촉진시키는 작용을 한다”라고 소개했다.

 

조선신보는 대표적으로 원적외선 허리띠·머리띠·무릎관절띠 등이 있다고 전했다.

 

조선신보는 “세계적으로 널리 도입되고 있는 공기 음이온에 의한 직접적 치료방법이 도입된 이 치료띠들은 만성적인 허리아픔과 머리아픔, 무릎관절아픔은 물론 소화기계통, 산부인과계통, 신경계통 등 각종 신체장애 증상에서 뚜렷한 치료 효과와 아픔해소 효과를 나타낸다”라고 설명했다.

 

원적외선 머리띠만 해도 오랜 시간 정신노동을 하는 사람들과 연로자들, 뇌타박상 후유증을 앓는 사람들이 사용하면 약을 쓰지 않아도 두통이나 어지럼증이 해소되고 기분이 상쾌하고 시력이 개선되는 등 긍정적인 효과를 나타낸다고 한다.

 

이 밖에도 원적외선을 이용한 목띠·손목띠·발목띠, 내의, 모자, 신발깔창, 물주리, 온열발안마기, 치질치료기구 등의 개발제품도 효과가 좋아 사용자들 속에서 높은 호평을 받고 있다고 한다.

 

조화합영회사는 눈치료띠, 마스크, 방석, 베개씌우개, 온열손안마기, 다기능치료기구 등 다양한 기능의 원적외선 건강치료용 제품을 개발했으며, 그중에서 원적외선 다기능치료기의 인기가 높다고 밝혔다.

 

조선신보는 이와 관련해 “사람들의 건강 장수에 좋은 여러 가지 천연 광물질 재료가 들어있고 먼적외선 방출효과가 매우 뚜렷한 이 기구는 인체의 질병 부위와 아픔 부위에 가져다 대면 질병이 호전되고 동통이 멎는 것을 느낄 수 있다”면서 “심장 및 순환기질병, 위염, 취장염, 허리아픔, 변비, 식중독 등 각종 질병 치료에 특효가 있다”고 덧붙였다.

로그인 후 글쓰기 가능합니다.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북바로알기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