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발표대회] 4. 김정은 국무위원장과 전력생산

김영란 기자 | 기사입력 2021/09/13 [14:23]

[연구발표대회] 4. 김정은 국무위원장과 전력생산

김영란 기자 | 입력 : 2021/09/13 [14:23]

 

국민주권연대는 지난 6월 13일 ‘2021 김정은 국무위원장 연구발표대회(이하 연구발표대회)’를 개최했다.

 

국민주권연대는 연구발표대회 취지를 “통일을 실현하기 위해서는 남과 북이 서로에 대해 있는 그대로 정확하게 알아야 한다. 북한을 잘 알기 위해서는 김정은 국무위원장에 대해 제대로 알아야 한다”라고 밝혔다. 

 

‘▲김정은 국무위원장과 5만 세대 ▲김정은 국무위원장과 고생길 ▲김정은 국무위원장과 대가정 ▲김정은 국무위원장과 인민 ▲김정은 국무위원장과 전력생산 ▲김정은 국무위원장과 전쟁노병 ▲김정은 국무위원장과 최전선 ▲김정은 국무위원장과 평양 ▲김정은 국무위원장과 황금산 ▲김정은 국무위원장과 핵무력 완성 ▲김정은 국무위원장과 현대무기’ 등 11개 작품이 연구발표대회에 출품되었다. 

 

본지에서는 연구발표대회 영상을 하나씩 공개한다.

 

네 번째 영상은 이번 연구발표대회에서 최우수상을 받은 ‘김정은 국무위원장과 전력생산’이다. 

 

영상은 김정은 국무위원장과 북한의 주민들이 기반시설인 전력생산을 높이기 위해 기울인 노력을 담았다. 

 

영상을 만든 이들은 주제 선정 이유를 “매년 신년사 등에서 언급하고 최근까지 여러 발전소 완공 소식도 들리는 만큼 북한에서 계속해 전력 부문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다는 점과 여기에 김정은 국무위원장은 어떤 노력을 기울였을까 궁금해서”라고 설명했다. 

 

연구발표대회 세 번째 영상 보러 가기-> 김정은 국무위원장과 평양 (http://www.jajusibo.com/56511)  

로그인 후 글쓰기 가능합니다.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