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발표대회] 8. 김정은 국무위원장과 5만 세대

김영란 기자 | 기사입력 2021/09/28 [09:25]

[연구발표대회] 8. 김정은 국무위원장과 5만 세대

김영란 기자 | 입력 : 2021/09/28 [09:25]

 

국민주권연대는 지난 6월 13일 ‘2021 김정은 국무위원장 연구발표대회(이하 연구발표대회)’를 개최했다.

 

국민주권연대는 연구발표대회 취지를 “통일을 실현하기 위해서는 남과 북이 서로에 대해 있는 그대로 정확하게 알아야 한다. 북한을 잘 알기 위해서는 김정은 국무위원장에 대해 제대로 알아야 한다”라고 밝혔다.

 

‘▲김정은 국무위원장과 5만 세대 ▲김정은 국무위원장과 고생길 ▲김정은 국무위원장과 대가정 ▲김정은 국무위원장과 인민 ▲김정은 국무위원장과 전력생산 ▲김정은 국무위원장과 전쟁노병 ▲김정은 국무위원장과 최전선 ▲김정은 국무위원장과 평양 ▲김정은 국무위원장과 황금산 ▲김정은 국무위원장과 핵무력 완성 ▲김정은 국무위원장과 현대무기’ 등 11개 작품이 연구발표대회에 출품되었다. 

 

본지에서는 연구발표대회 영상을 하나씩 공개한다.

 

여덟 번째 영상은 ‘김정은 국무위원장과 5만 세대’이다. 

 

북한은 평양에 2025년까지 매년 1만 세대씩 5만 세대의 주택을 새로 짓기로 올해 결정했다. 

 

그리고 김정은 국무위원장은 올해 3월 23일 사동구역 송신·송화지구에서 진행된 착공식에 참석했다.

 

영상은 주택 건설을 지도하는 김정은 국무위원장의 모습을 조명했다. 

 

영상을 통해 김정은 국무위원장이 주택 건설을 강조하는 이유와 주민을 생각하는 마음을 유추해볼 수 있다. 

 

연구발표대회 일곱 번째 영상 보러 가기-> 김정은 국무위원장과 대가정 (http://www.jajusibo.com/56978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