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 독자의견

기사본문으로 돌아가기

  • eksrns 2018/08/24 [13:08]

    수정 삭제

    이창기기자님이 간암으로 고생 하고 계시는군요 건강이 허락되어야 하는데 아쉬움에 댓글을 붙여 봅니다 과거와 미래의 민족을 위해 하시는 노고가 건강을 해치게 되었다는데 마음이 아픕니다 간암은 왜 생겼을까요 치료를 위하여 드시고 계시는 약과 음식물들이 간암을 치료하고 낫게 하는지요 어리석은 질문일지 모르지만 그런 약과 음식들을 안먹은 사람들은 왜 간암에 걸리지 않았을 까요? 인체는 자기 치유력이 있읍니다 그러기에는 우리 몸속을 속속들이 다니는 핏줄이 있고요 자그마치 지구를 두바퀴반이나 되는 길이라고 하면 이해를 잘 못하지요 피부 1미리미터에 12가닥정도 들어가있다면 모세 혈관이 이해가 되실것입니다 그 작은 핏줄 거기에 우리의 피가 돌아다니지요 그런데 이 양분이 많은 피가 맑아 합니다 그래야 피가 원활하게 돌아다니지요 그런데 우리의 세포는 생명이 45일정도라는 것이지요 수명이 다한 세포는 다시 재생이 되어야 하는데 피가 실어다가 각 장기에서 다시 재생하여 공급을 해야 할 터인데 피가 탁하면 그게 안되고 엉기는 현상이 발생하게 되고 엉기는 부분이 막히고 수면 세포화가 진행이 되면서 그부분이 딱딱하게 굳기까지 하면 현대의학으로서는 속수 무책이지요 모든병에 속수 무책인것이 현대 의학 이라고 봐야 하지만요 그리고 이렇게 탁하게 되는 첫째의 이유가 스트레스라는 이름의 전통의학으로는 가슴 앓이 기자님의 민족을 위한 역할에 노심초사가 1차적 원인이요 섭생에서 현대의학이 말하는 소금기의 부족이 2차적 원인 일수 있다는 것입니다 임신한 여성의 양수의 염도가 바닷물과 같다는 한마디에 저는 까무러 칠뻔 했읍니다 머리에 기계독이라는 버짐을 달고 살던 어린시절 물을 맞으면 낮는다는 말씀에 7_8미터 높이에서 떨어지는 골짜기 물을 맞던 되살아나는 기억에 실소를 하기도 하면서 무릎을 쳤읍니다 바로 이거다 소금기가 심장병을 일으킨다고 짜게 먹으면 안된다고 하두 세뇌가 되어서 그렇지 그 짜게 먹지 않아서 현대병이 생긴다는 원인으로 생각 할 수도 있어야 합니다 심장은 실 핏줄로 가는데 제일 가깝고 땀으로 손실된 염기를 보충하려면 심장보다 더 좋은 곳이 있는지를 생각해보면 초등 학생들도 거기라고 할 것이기에 현대의 들의 가벼움을 알아 볼수가 있읍니다 암튼 죽염을 상시 복용 해야 하는데 빠진거 같아서 올리는 글입니다 꼭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소금 입니다 현대 유전학에서 말하는 염기 서열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모르겠으나 염기의 염자가 소금염자라면 유구 무언일 것입니다
  • 무릉도원 2018/08/24 [14:08]

    수정 삭제

    이 양반도 왕재로 보인다...
    인물은 많은 데.. 전반적인 영혼레벨이 약해...

    그래서 그리스도는 무적이야...
    서양애들에게 깨진 이유는 아주 명확하게 느껴져... 지옥종자가 적어.... 조선보다..
    지금 조선이 미국과 맞짱까는 것도.. 지옥종자의 활동을 정지시킨 덕이지...

    지옥종자는 어차피 어려워...
    천국은 어떻게 쓰레기를 청소할 수 있느냐에 의해 결정되는 거지..
    믿거나 말거나...

    유대의 방법은 그냥 먹이는 거야.. 이게 최선의 방법이라고 그들은 생각한다는 것이지...
    나도 그렇게 생각하지만... 우리가 뭐 먹을 게 있어야지..
    오천만이 구데기처럼 바글바글 하잖아.. 하루 아침에 황이야...
    유대가 가지고 놀기 좋은 환경이지... 유도한 거야..

    잊은 게 있다.. 조선반도는 전생 중국 아수라 총 본산이야..
    막강한 아수라지... 식인을 할 정도지...
    내 눈엔 어렴풋이 보여... 미국이 나가야되는 이유지..
    왜? 막강해.. 물불 안가려...

    나가는 것이 상책이야... 먹을 거 조금 주고 예수를 전파하는 것이 상책이야..
  • 치우 2018/08/24 [16:08]

    수정 삭제

    이기자님 빠른 쾌차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색전수술은 만성간염이 원인이 되어 간경화 간암으로 발전 했을때 활용하는 수술법으로 알고 있습니다. 간암은 원인치료가 중요합니다. 만성B형간염이 원인일때 간염치료를 하면 간암은 자연히 치유가 됩니다. B형간염치료에 큰 도움을 주는 식물로 선도라지가 수승합니다. 건조해 분말형태로 판매하는 분들이 있어요. 산도러지 분말 1kg 정도를 구매해 식전에 한스푼식 물과 함께 복용하면 잘들어요. 실례로 친구는 만성B형간염으로 간암이 1차 발병으로 절제수술후 6개월만에 병발 2차례 절제수술을 하고 병원치료를 그만두고 산도라지 분말을 꾸준히 복용해 3년차인 지금까지 병발이 없습니다. 간암은 원인치료가 매우 중요합니다. 혹여 댓글을 보시고 원하시면 산도라지분말을 구해드리겠습니다. 쾌차하시어 격변의 시절에 한민족이 세계의 중심축으로 인본주의를 실현할 날이 코앞입니다. 이기자님 건필을 이 시절에 꼭 보고싶습니다.
  • 차돌이 2018/08/24 [17:08]

    수정 삭제

    빨른 회복을 기원 합니다. 몇가지 우려 되는 부분이 있어 몇 자 적어 봅니다. 오의장님이 원인 불명 간경화와 급성 신부전으로 녹색병원과 전남의대 병원에서 진단과 치료를 일차적으로 받고 전주 도사님 바보 치료 제주도 부황 등의 치료로 많이 호전 되었고 지금도 바보죽을 먹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얼마전 척추 압박 골절로 몇 달 고생했습니다. 치료 과정에서 가장 문제가 되었던 것이 바로 곰이 동면하는 것 같이 꼼짝도 말고 누워 있었라는 것입니다. 문제는 병환으로 햇빛을 못 보니 vit -D 생성이 안 되어 골다공증이 발생했고 조금 무리한 운동으로 척축압박 골절이 온 것입니다. vit-D는 골생성 뿐만 아니라 면역증가 암예방 등 여러가지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운동은 심폐기능을 증진시키며 근력 증가로 인한 노화방지 질병 예방과 치료에 중요합니다. 틈 나면 체력이 허락되는 만큼 운동과 약간의 근력 운동이 회복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 단결 2018/08/25 [06:08]

    수정 삭제

    홍당무주스가 간에 좋습니다. 쾌차를 빕니다.
  • 한마디 2018/08/26 [07:08]

    수정 삭제

    누워쉬실때왼쪽으로 누우시되 왼쪽팔목으로 머리를 지탱하고 꼬그리고 쉬시면 간에 피가 잘돌아 간병변,간복수환자들에게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그리고 조선의 금당주사를 맞으시면 좋을것같습니다.조선에서 알콜성지방간 등 간치료에 세계특허의 금당주사로 효과를 보시는 분들이 대단히 많습니다.그리고 쑥차를 정상적으로 .복용하십시오.말뿐이지 도와드리지 못하는것이 죄송스럽습니다.
  • 우리동포 2018/08/29 [21:08]

    수정 삭제

    우리 겨레가 당신을 사랑합니다.기다립니다.
  • 편집국 2018/08/30 [20:08]

    수정 삭제

    소중한 의견과 뜨거운 격려 이 기자에게 잘 전하겠습니다.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광고
광고
광고
모범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