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 독자의견

기사본문으로 돌아가기

  • 무기상 2019/05/09 [10:05]

    수정 삭제

    윗동네에서 군사력의 실체를 일부 공개하고 자신감을 갖고 대미외교를 알려주었구만..... 그걸 반신반의 하니 고구마에게 야단을 치고 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미친미국 2019/05/09 [11:05]

    수정 삭제

    우리땅에서 우리만 훈련하면 북도 뭐라칼까? 먼나라 미국군이 섞여서, 아니 작전지휘까지해서 공격훈련하니깐 저러는건가? 부사령관은 진급만 좋아말고.. 당당 나와 북에 당당말하길(사령관은 미군이니깐 안되..)
  • 111은 구더기 밥 2019/05/09 [11:05]

    수정 삭제

    ▶ 남한 사냥개들이 일 년 넘게 하는 일 없이 공짜 밥만 먹고 있다가 미안해서 짖었나 보다? 이렇게라도 짖지 않으면 홍패잔병들이 또 한국군은 조선군 2중대라고 할 것이니 공짜 밥도 넘어가다가 걸리겠다. 이렇듯 한국은 잘못된 체제에서 살고 있는데 교육까지 잘못돼 제대로 아는 국민이 드물고 제대로 아는 국민은 떠들다가 국가보안법 위반으로 교도소로 간다. ▶ 미국이 존재하고 미군이 주둔하고 무기를 엄청나게 사주고 분담금을 지급하고 내정간섭을 받으며 앵무새나 사냥개 역할을 하면서 생을 영위하는 사람이 한국 정부 관료들이다. 따라서 한국군은 미군이 침략했던 베트남의 월남군, 아프가니스탄의 북부 동맹, 이라크의 쿠르드족, 리비아의 하프타(르)군, 시리아 반군, IS와 알카에다, 예멘 정부군 등과 같은 역할을 한다. 즉, 한국군은 미군의 총알받이다. ▶ 6·25전쟁을 포함해 이들 전쟁에서 죄 없는 선량한 국민 수백만 명이 죽었고, 수천만 명이 난민이 되었다. 조선은 내일이라도 미국을 핵 공격해 수백만 명을 죽이고 수천만 명을 난민으로 도망가게 만들어야 한다. 미국을 시리아처럼 폐허로 만들고 금괴 등도 약탈하고 직접 지배하든 간접 지배하든 골로 보내고 IS나 알카에다 등도 보내 매일 자살폭탄 테러가 일어나 뒤숭숭하게 만들어야 한다. ▶ 조선이 이러질 않으니 미국은 온 세상에서 돈을 빌려 빚쟁이 주제에 무력을 증강하며 위와 같은 침략을 일삼고, 아직 전쟁이 일어나지 않은 한반도에서는 한국과 일본을 사냥개로 만들어 놓고, 남미에서는 베네수엘라 주변국을 사냥개로, 중동에서는 이스라엘, 사우디아라비아와 UAE 등을 사냥개로, 유럽과 아프리카 지역에서는 영국, 프랑스와 독일 등을 사냥개로 내세우고 있다. ▶ 사냥개는 상대를 가리지 않고 물어뜯어 죽여야 주인이 주는 고기를 얻어먹는다. 조선은 이런 사냥개와 뭔 판문점 선언이니 9월 평양 공동선언을 해놓고 자주적인 이행을 하지 않는다고 탓한다. 금치산자는 법적 대리인이라도 있지만 사냥개는 동물이라 그런 것도 존재하지 않는데 뭘 합의했다고 하는 것 자체가 어불성설이다. ▶ 오늘 밤(미국 현지 시간 5/9일) 미국은 또 중국을 물어뜯어 버리겠다고 인터넷에 공지했다. 이 영향으로 원화 환율은 올라가고 코스피 주가지수는 내려가고 있다. 중국이 물어뜯길 때 미국을 물어뜯으며 한동안 싸우겠지만 상황이 좋지 않으면 조선이 맨해턴과 워싱턴 D.C.를 잿더미로 만들지 모른다. 그러니 미중 간 싸움이 시작되면 한국 정부는 미국에 투자한 금융기관 등에 투자자금 회수를, 미 달러화 계좌 보유자에게도 환전 필요성을 알리고 마지막으로 한국은행이 보유한 미 달러화 처분에도 만전을 기해야 한다. ▶ 이 중차대한 사건을 대비하기 위해 조선의 미국 핵 공격 일정을 미리 아는 건 매우 중요하다. 미국이 잿더미가 되고 난 다음에 내 돈 타령을 해봤자 아무 소용없다. 외화보유액을 많이 준비했다고 자랑할 일이 아니다. 이런 경우 많이 준비한 것이 더 큰 화근이 된다. 이 일로 금융기관과 기업이 쓰러지면 한국도 큰 타격을 받는다.
  • 인종청소 2019/05/09 [22:05]

    수정 삭제

    통일후, 남한에서는 지난 100여년간 나라와 민족을 외세에 팔아 부귀영화를 누린, 반민족범죄자들, 적어도, 1,000만 이상은 죽여야 한다. 프랑스식 부역자 처벌의 예를 적용하면, 1,000만 이상은 죽여야 한다. 프랑스가 부역자들을 죽였다고 비난한 나라는 없다. 당연히 죽여야할 범죄자들을 죽였을 뿐이기 때문이다. 반민족범죄자들은 통일전에 외국으로 튈 것이다. 이미, 스위스 정부가 2010년에 한차례 밝힌, 스위스 비밀계좌에있는 한국인들의 자금 규모가 약 800조라고 발표했다. 영국은행협회가 주기적으로 공표하는, 세계 각지의 조세포탈지역으로 빼돌린 돈의 규모가 한국은 약 900조라고 했다. 이렇게 밝혀진 금액만도 1,700조가 외국으로 빼돌려졌고, 드러나지 않은 현금까지 합하면, 스위스 은행과 조세포탈지역에 빼돌려진 현금만 대략 3,000조원이상이 도둑질되었을것으로 추산한다. 하와이, 캘리포니아,...등 외국에 구입해둔 부동산과 증권은 그 규모조차도 파악하지 못한다. 외국으로 튈 준비는 끝냈다만, 통일조선은 세계 최강의 핵공격력을 보유한 최강국이다. 외국으로 도망간 반민족범죄자들은 국내로 송환되어 처벌될 것이다. 베트남의 반민족범죄자들은 통일후에도 외국으로 도망가서, 빼돌린 돈으로 잘먹고 잘살아도, 베트남 나라가 힘이 없으니 송환할수 없었지만, 통일조선은 통일 베트남과 다르다. 통일조선의 범죄인 송환요청을 거부하고, 반민족범죄자들을 보호해줄 나라는 지구상에 없다.
  • 맞다 2019/05/14 [12:05]

    수정 삭제

    조선에서 하는 말은 하나도 틀린 것이 없다.미제앞에선 오금이 저려 일언반구 못하면서 조선이 하는 일이라면 정당한 일에도 시비를 건다.주제넘다.자주적르로 민족의 이익을 우선시 하라는 조선의 말은 백번 천번 옳다.반박불가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