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 독자의견

기사본문으로 돌아가기

  • 알아도몰라 2019/05/12 [13:05]

    수정 삭제

    북쪽동포들주장에 반박할논리가 하나도없다 . 북쪽동포들과 지도부는 이제 결단을하고 베트남식 통일을위한 세심한 계획을짜고 양키새ㄲ들 모두를 최단시간에 모조리 포로로잡을 계획을세워 전광석화처럼 실행해서완성하면 우리민족끼리 피안흘리고 모든문제 해결된다
  • 선지자 2019/05/12 [16:05]

    수정 삭제

    정부의 대담한 결단이 필요하다. 줄지말지를 확실히 하자. 쌀 몇자루 갖다놓고 국제사회... 운운하며 줄지말지.. 머므적 거린다면...? 무슨 앞날을...?
  • 익명의 소식통 2019/05/13 [00:05]

    수정 삭제

    ▶ 문 대통령은 미국의 경제 제재와 군사적 압박 고조와 관련, 경각심을 갖고 단합해야 한다고 호소했다. ▶ "유엔 안보리 제재와 미국 독자 제재를 내세우며 남북 경제협력을 막아온 미국의 부당한 요구를 무시하고 한국 정부는 개성공단 및 금강산 관광을 재개했으며, 철도를 연결하며 북한 철도 현대화 사업도 시작했다. 북한의 여러 지역에 신 공단 사업 계획 발표 및 추진과 지난해 북한의 찬성표를 얻어 국제철도협력기구(OSJD)에 정회원으로 가입하고, 중국횡단철도(TCR)와 시베리아횡단철도(TSR)에 가입된 여러 회원국과도 국제철도화물 운송협약(SMGS), 국제철도여객 운송협약(SMPS) 등 유라시아 철도 이용에 관한 주요 협약을 체결했다. ▶ 그뿐만 아니라 나진·선봉 경제특구에도 참여해 투자를 개시하였고, 러시아와 가스 및 전기 공급과 관련한 협약도 맺었다. 그러나 미국은 한반도의 평화 진전과 경제 발전을 못마땅하게 여기며 금융과 무역 등 여러 부문에 걸쳐 한국을 제재하기 시작했고, 한국 정부도 이에 대응해 미국에 유사 등급의 대응 제재를 했다. 이에 열 받은 미국은 조선의 비핵화를 빌미로 세컨더리 제재를 발동해 한국과 여러 다른 나라의 교류까지 막으려 나섰다. ▶ 한국 정부도 이에 질 수 없는 지라 한미 동맹 파기를 통보하고 주한 미군 철수를 명령했다. 또한, 미국과의 모든 수출입 금지, 모든 투자자금 회수, 미 달러화 사용금지, 미국 방문 금지 및 미국인 입국 금지 조치도 취했고 남은 건 외교 단절뿐이다. 한국의 일련 조치에 망신당한 미국은 한국군이 주한 미군을 공격할지 모른다는 첩보를 내세워 한반도로 3세트의 항공모함 전단을 보내고 태평양 인근 지역에 전략폭격기를 집중시키며 공격 훈련을 벌이는 작금의 상황이 전개되고 있다. ▶ 미국의 제재로 한국은 경제, 정치, 외교 및 군사적 전면전에 직면했다. 고작 200년 남짓한 미국에 굴복하는 것은 우리의 5,000년 유구한 역사와 전통에 어긋나는 일로, 우리 모두 단합해 해결책을 찾아내야 한다. 현재 대륙 철도 이용과 중국의 일대일로 사업에 참여한 나라는 물론 미국을 제외한 대부분 나라가 미국 성토와 미국 제품 불매운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한국에 버금가는 대미조치를 취하자는 언론 보도가 봇물처럼 쏟아져 나오고 있다"라고 말했다. ▶ 현재 중국, 러시아, 조선, 인도, 파키스탄, 영국,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와 일본 등 핵보유국과 강대국이 모여 미국을 완전히 검증할 필요 없이 불가역적으로 골로 보낼 현안을 논의하고 있으니 만일을 대비해 핵전쟁 대피와 비상 물품 준비에 만전을 가하라는 당부도 있었다.
  • 선감자 2019/05/13 [01:05]

    수정 삭제

    소위 국제사회라는 명칭아래 우리의 민족을 우롱하며 농락하는 미쿡과 그 따까리들의 치졸한 짓거리들이 가소롭기 그지없다 조선인민의 40%가 굶주리고 있으니 식량을 공급하겠다는 어설픈 낚시밥을 던지는가 하면 사사건건 시비거리를 만들어 희죽거리는 국제조폭들의 행열에 앞장서는 사이비 좃불정부의 행태도 가관이 아니다
  • 선지자 2019/05/13 [06:05]

    수정 삭제

    참 유엔도 웃긴다. 평소엔 모른체하다 식량부족, 아사확산..한다며 난리친다.물론 심각하다.허나 놀라운 얘기 아닌가? 우린 우선 미국,일본과 교역안하면 경제죽고 나라망한다고 생각하나 (그렇잖아도 경제 실정이라며 연일 광화문이 시끄..), 원체 사대근성,좌우편견이 강해 알게모르게 미,일없인 망한다고 믿는 우리에게 '그들관계없이 살아가겠다'는 북한의 자립경제정책은 이해못할정도지요. 물론 형편없다하더라도 그리 해보겠다. 그렇게해왔다, 앞으로도 그리하겠다는 북당국의 결심과 국민적독려를 단순히 볼수없다. 미중경제전에서 진빠지며 혼미해지는 우리경제를보면..어떤 배워야할 요소도..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