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 독자의견

기사본문으로 돌아가기

  • 파르티쟌 2020/01/07 [08:01]

    수정 삭제

    문경환님 좋은 분석글 잘 읽었습니다~~~
  • ㅇㅇㅇ 2020/01/07 [09:01]

    수정 삭제

    이 주소 유튜브는 한국 보수 유튜버의 분석인데 북한이 정상각도로 장거리 미사일 발사 실험을 하면 미국이 해상에서 이지스함을 통해 상승단계에서 요격할꺼 같네요. 북한이 장거리 미사일을 발사한다면 처음에는 합법적인 합법적인 절차에 따라 고체연료로 인공위성을 발사하고 이번 년도 여름 가을 쯤에 장거리 미사일을 고각으로 발사 실험하는게 좋겠네요. 미국이 고각으로 발사하면 요격 안 할꺼 같고 만약 고각으로 발사했는데도 요격했으면 북한에 명분이 생기고 또 이번 2020년에는 미국 경제가 분명 나빠진다고 하니 북한의 본격적 군사 대응은 이번 중하반기여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 ㅇㅇㅇ 2020/01/07 [09:01]

    수정 삭제

    3월 위기설과 5월 위기설 [RNB, 레지스탕스TV, 정광용TV] 유튜브에 이 제목을 그대로 검색하면 미국의 대응에 대한 예측 분석 동영상 나옵니다.
  • 천기누설은 실패의 근원 - 1 2020/01/07 [12:01]

    수정 삭제

    ▶ 조선의 본격적 군사 대응은 주한 미군을 깨부수는 일이란다. 정면돌파전은 이것을 말하고, 직설적 표현은 조선의 남침이다. 이것을 조국 통일 성전이라 한다. 이런 걸 전원회의에서 보고하고 한국 등 전 세계가 발칵 뒤집어질 것이니 외부 공개는 하지 않았다고 한다. 조선이 보유한 ICBM은 6·25전쟁 때 평양 등 도시를 잿더미로 만든 보복으로 미국 맨해튼이나 워싱턴 D.C. 등 대도시를 공격하는 게 아니고 끌어안고 블루스를 추는 용도란다. 키가 크고, 키가 작고, 뚱뚱하고, 날씬한 거 다 있단다. ▶ 한국인의 관심사는 이것인데 다들 엉뚱한 소리만 지껄이고 있다. 어제 이런 내용의 한호석 소장 '개벽예감'을 읽고 깜짝 놀랐다. 조선이 주한미군을 공격하면 한국군과 한국인은 구경만 하나? 미국 본토에 절대 날아오지도 않을 ICBM, SLBM이나 새로운 전략 무기가 허공에 날아가고 바다에만 떨어지는데 미국이 눈 깜짝할 이유가 전혀 없다. 그러니 계속 제재를 지속하고 남북 관계 협력을 방해한다.
  • 천기누설은 실패의 근원 - 2 2020/01/07 [12:01]

    수정 삭제

    ▶ 이런 전략의 노출(천기누설)은 말할 필요도 없이 협상 실패로 이어진다. 크리스마스 선물을 보내기로 했으면 보내야 하고 그것도 모두가 깜짝 놀랄 만큼 큼직한 거로 보냈어야 했다. 조미 간 협상에 실패하니 이젠 중·러가 추진하는 제재 완화안에 혹시나 하고 기다리고 있다. 하지만 트럼프나 유엔 안보리에서 신경 쓰는 사람 아무도 없다. 왜냐하면 신경 쓰지 않아도 문제 될 게 하나도 없기 때문이다. ▶ 한국 대통령이 신년사를 발표해도 제대로 읽어보는 국민이 없는데 누가 조선의 전원회의 결과에 관심을 두고 수많은 글자를 꼼꼼히 읽어보고 숙지할 것이며, 특별히 숙지할 이유가 존재하지도 않는다. 조선 지도자가 백두산에서 백마를 타고 남쪽을 굽어보며 "저거 내 땅인데, 빨리 차지하고 조상에게 보고해야 할 텐데"라고 했다면 한국인 누가 듣기 좋아하겠는가?
  • 칼럼니스트 2020/01/07 [14:01]

    수정 삭제

    앞서 당중위결론을 한국전쟁재발로 요해한 재미 최고북한전문가에 대하여 오랜 숙고 끝에 내린 결론이 전쟁재발이라면 실망과 더불어 분노를 금할 수 없다고 한바 있다. 혹시 많은 사람들이 호응하고해서 북한이 망외의 소득으로 여길지 크게 걱정된다. 그러나 한반도에서의 열전은 극력 피해야할 저승길이며 꼭 그렇게 해야 얻을 수 있는 통일아라면 더 많은 사람들은 차라리 인고의 길을 더 걷자고 할 것이다. 누누히 지적한바와 같이 부비트랲을 한강이북이나 북위 35도이상의 대한해협에 설정해 놓고 미국의 전략무기를 위협하면 중 러도 도리 없이 대미압박을 가속화할 것이고 냉전과 열전을 넘나드는 곡예외교로 한반도의 평화정착이 가능하리라 보는 데 달리 묘안이 없을 듯 해서 늘 울울답답불금일 뿐이다.
  • 반제반미 2020/01/08 [01:01]

    수정 삭제

    한호석의 분석이 옳다. 남조선에 미군기지가 있는한 결국 전쟁은 필연이다. 그것이 싫으면 당장에 남조선 모든 인민들은 주한미군 철수투쟁에 나서야 한다. 조선반도에서 전쟁을 막는 길은 주한미군을 이땅에서 쫓아내는 방법뿐이다. 이것에 실패하면 결국 북은 반드시 행동에 나설 수밖에 없다.
  • 마국땅 2020/01/08 [12:01]

    수정 삭제

    미국본토가 공격 받아야 한다.
  • 전쟁나면어때 ! 2020/01/13 [18:01]

    수정 삭제

    전쟁난다해도 불안한놈들은 미국똥개노릇하고 사냥개노릇자처한부류놈들일테고 일반서민들이야 무슨걱정이있겟나 . . . . 생활고에 온가족이 동반자살하고 부부간에 죽고죽이는비극 부모자식간에 죽고죽이는비극 종교의탈을쓰고 갈취해서 호의호식하는 시궁창같은사회 권력자들과 가진자들의 각종범죄행위는 눈감아주면서 일반서민들만때려잡는 개족같은법집행 이런사회구조로굴러가는건 무지막지하게쳐맞고 망하거나 와해돼야마땅한게야 . . .민족보다 자국민보다 외래종 이민족들을 먼저챙기는정책 이따구나라는 망해도 아무상관이없어 ~~ 국가는망해도 산하는남는다는 고사성어 틀린말이아니여 ~~~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