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 독자의견

기사본문으로 돌아가기

  • 무식이 2020/01/20 [16:01]

    수정 삭제

    반미,친미하지 마라! 정치인들이 누가 통일얘기한 자가 한 사람이라도 있는가? 오직 정권찬탈에 피눈이 되어 날뛸 뿐이지..분명한 건 통일없이 그 무엇도 기대할 건 없다는 사실이다.
  • 가재는 게 편 - 1 2020/01/20 [21:01]

    수정 삭제

    ▶ 며칠 전 박항서 감독이 이끄는 베트남 23세 이하(U-23) 축구 대표팀이 조선에 1-2로 역전패했다. 한국 언론은 아무도 조선의 승리를 축하해 주지 않고 베트남의 패배를 아쉬워하며 도배했다. 특히, 베트남 골키퍼의 실수로 자책골을 먹었다고 하는데 내가 보기엔 조선의 프리킥이 정말 기가 막힌 것이었다. ▶ 30m 중거리 슛으로 상단 크로스바 가까이 보낼 수 있는 건 아무나 할 수 있는 게 아니다. 더구나 쓰리 쿠션까지 고려한 건 백두산 도사들이나 할 수 있는 신기(神氣)적인 능력이다. 이 멋진 프리킥을 칭찬해 주는 언론이 아무도 없는 건 전부 축구 문외한들이라 그렇다. 선수들의 투혼보다 감독의 입신출세에만 신경 쓰는 세상이다.
  • 가재는 게 편 - 2 2020/01/20 [21:01]

    수정 삭제

    ▶ 중공군의 개입을 고려하지도 못하고 북진했다가 미군과 연합군을 사지에 몰아넣은 등신 같은 맥아더를 칭송하는 짓과 같다. 흥남 철수도 사이공 철수와 같은 것이고 조선 주민을 도둑질해 간 것인데 엄청나게 미화한다. 이렇듯 가재가 게 편인 건 상식인 세상에서 새삼스레 미국넘들과 자살한국당을 씹어봤자다. ▶ 한국에 아무 쓸 데도 없는 자살한국당의 국회의원을 뽑지 말아야 하고, 국민의 공분을 사는 외국 대사 한 명도 추방하지 못하는 정부를 바꾸어야 해결될 일이다. 여당 의원이나 청와대가 떠드는 건 그냥 체면치레다. 이런 정부인지 아닌지는 약간 시간을 보내며 후속 조치를 지켜보면 알 일이다.
  • 외래당 2020/01/21 [03:01]

    수정 삭제

    자유한국당이 어떤당인가? 바로토착왜구의 이승만이 당이다 미국을 대변하는 당인것이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