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 독자의견

기사본문으로 돌아가기

  • doom 2021/02/19 [13:02]

    수정 삭제

    혼자서 mono-drama..? 알긴아시네.. 착한 충청도에서 태어나 학생때 정권저항 운동쫌하다..어차부차 정치권력되어 통일책임장관으로..북을 좀 만나보니..남북관계가 얼마나 높고깊은 사상과 힘과 국제전략에의해 이루어지고있는지 미쳐 몰랐다..?(그래서 할일이 별로없다..?)참으로 한심하고 답답한 마음을 토로하니..앞으로도 어디로 어떻게 가야할지..? 오늘떠나신 노나메기를 다시찾아 함께 기도해야..
  • 실망이다문정부 2021/02/19 [19:02]

    수정 삭제

    진짜 트럭논리는 신박하네. 남북이 서로 물자를 교류하는 것에 제재를 가하는 것부터가 이상하지만 트럭을 주는 것도 아니고 운송수단으로 다시 돌아오는건데 아주 ㅈㄹ을 해대는 구나. 저번에 주한미군이 우리나라에서 호위 차량 없이 장갑차 운전하다 사람 4명 죽였을때도 조용히 넘어가더니 아주 식민통치를 받는 것과 다름없구나. 이게 나라인가? 이명박근혜는 걍 쓰레기지만 민주당 정권도 그저 자신들 권력을 온존하는 것에만 관심이 있다. 개혁 법안도 질질 끌다가 몰못 미룰때가 되니까 하는 척만하고 누더기를 만들어서 발의한다 걍 우리나라는 노답이다. 내가 문재인 대통령은 그래도 의지는 있으나 상황이 따라주지 않는 것이라고 믿어보려고 했는데 4년동안 지켜보니 그냥 철학이 없는 것 같다. 집값 잡는다면서 강남 집 팔라하니까 사의 표명한 청와대 인사들은 아주 가관이다. ㅋㅋ 집값 잡을 의지도 없으면서 국민들을 기만했다. 매사에 그런 식이다. 모든 일에 침묵으로 일관하다가 결국 기득권한테 양보한다. 이번에 의대생 국시 연기와 재응시를 보아도 그렇다. 정세균이 총알받이로 나서긴 하였으나 결국 청와대 vip의 의지인 것이다. 문재인 대통령이 그 자리에 앉아서 무얼했는가? 사람들은 노무현 대통령께서 돌아가신 것 때문에 문재인 대통령에 대한 비판을 일체 삼가고 압도적인 지지를 4년동안 보여줬다. 그 결과가 무엇인가? 매사에 하는 척만 하고 본질은 항상 비껴가 있다. 무엇을 해야하는자 지금 정부는 철학이 없다. 국민들이 바른 길로 인도하지 않으면 퇴임할 때까지 뒷짐쥐다가 기득권을 비호한 대가로 박수받으며 퇴임하겠지.
  • 정확하고솔직하게말해라~ 2021/02/20 [22:02]

    수정 삭제

    대한미국은 미국새/끼/들의식민지라고말이다~~정치/경제/군사/문화/종교적으로미국새/끼/들한테꼼작못하는식민지라서남북관계개선이불가능하다고솔직하게 개돼지짐승같은우메한궁민들한테털어노란말이다...어떤그럴싸한말로치장해도 알만한궁민들은다알고있으니까더이상 궁민들을기만하지마라 ~~대한미국은 누가뭐래도막식민지라는거달라지지않아~군작통권이없는나라 지구상에또있냐??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