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 독자의견

기사본문으로 돌아가기

  • 한국은 제2의 우크라이나가 될 것인가? 2021/04/10 [12:04]

    수정 삭제

    외세에 기대 어설픈 정치를 하면 저렇게 나라가 쪼개진다. 이전은 물론 현재 한국 정부도 우크라이나와 별반 차이가 없다. 미국 등 서방을 구세주라 여기고 조선과 관계 개선을 제대로 하지 못해 권력(엄밀히는 권한)을 넘겨주는 천치 짓을 해왔다. 최근 실시한 보궐선거에서 개박살 난 더불어민주당의 꼬라지가 그 전초전이다.

    지난 3년간 미국만 들락날락하며 무기 구매와 관련한 떡고물이 제대로 챙겨졌는지 확인한 일밖에 없고, 국민이 기대한 남북관계 개선에 아무런 진척이 없는 게으른 정부를 치워버리려고 나섰다. 이런 국사는 초등학교 반장만 해도 할 수 있는 일이다. 조선을 향해 우물가에서 숭늉을 찾는다고 씨버리기 전에 미국을 마른행주 짜듯 조지면서 국민이 기대하는 결과를 만들어 냈어야 했다.

    중국이 일대일로와 같은 대형 사업을 벌이면서 미국과 무역전쟁, 홍콩 사태, 남중국해 사태, 대만 사태, 신장위구르 사태 등으로 별의별 제재를 받아도 다 이겨내고 코로나19 사태 승리는 물론 경제성장까지 이뤄낸 걸 옆에서 보고도 무사안일주의로 정치를 행하니 국민의 마음에 천불이 나는 것이다. 당장 발가벗겨 쫓아내고 싶은 심정일 것이다. 제재로 어려움이 있겠지만 그딴 제재를 이겨낼 깡도 없이 뭔 정치를 하겠다고 나섰는지 알다가도 모를 일이다.

    미국이 반대하건 말건 남북 철도와 고속도로를 연결하고, 제한적인 왕래도 하고, 개성공단 재개는 물론 3~5개의 새로운 공단 설립, 러시아 가스와 전기 수입만 했어도 모든 선거에서 승리하고 대선도 떼어 놓은 당상이 되었을 것이다. 국민의 마음이 이런 걸 보면서 꿈에 부풀어야 하는데 정부는 물론 국민까지 우물 안 개구리로 만들었다. 여기저기 다니면서 폼 잡고 맛있는 거 다 처먹고 주둥아리만 놀리니 어떤 결과가 생길 리 만무하다.

    모든 결과는 싸워서 쟁취하는 것이지 누가 준비해서 갖다 주지 않는다. 특히, 미국의 평가를 받으려 하지 말고 국민의 평가를 받으려 해야 한다. 미국은 이미 감당할 수 없는 부채로 연명하는 나라고, 베트콩이나 탈레반도 이기지 못해 도망가는 나라고, 우크라이나와 시리아처럼 러시아가 나서면 아예 꼬리를 감추고 나타나지도 않는다. 맨해튼과 워싱턴 DC에 조선의 수소폭탄이 떨어지면 그 길로 멸망하는 나라가 미국이다. 그런 미국의 해코지가 겁나 오줌을 지리는 정치인이라면 국민을 위해 그냥 꺼지거라.
  • 러시아가합평해라~ 2021/04/10 [13:04]

    수정 삭제

    저지역뿐아니라우크라이나전체를 러시아가병합하면되겟네....우크라이나는친서방꼭두각시정부가들어서부정부패가심하다는데러시아가병합하는게합리적이라고본다
  • 한국 정부가 대선에서 골로 가기 전에 해야 할 일 2021/04/10 [14:04]

    수정 삭제

    트럼프 행정부의 대조선 정책 실패를 이유로 들어 유엔 대북 제재, 미국의 독자적 대북 제재 등을 완전히 검증할 필요 없이 불가역적으로 무시하는 일이다. 즉, 한국의 대북 정책에 미국이나 서방의 관여를 일체 배제하는 선언을 해야 한다. 그리고 남북 철도와 고속도로 연결 및 중국, 러시아, 유럽 지역 등에 배차, 남북 간 적극적인 왕래와 송금 허용, 개성공단 재개, 3~5개의 새로운 공단 설립, 북·중·러 자유무역지대에 편승, 러시아 가스와 전기 수입 등의 사업을 개시하겠다고 선포하고 즉각 추진하는 일이다.

    이러면 남북 간 대화는 저절로 재개되고, 그간 3년을 낭비했으니 1년 내 번개같이 추진해야 한다. 이러면 아마도 한국은 완전고용 상태를 유지할 것이다. 한국 정부는 조선과의 수출입이나 투자 및 고용 등을 전 세계에 홍보하면서 유엔 대북 제재나 독자 제재를 무력화해야 한다. 세상이 들어주고 말고는 신경 쓸 필요 없다. 지네들이 필요하다면 지네들이 규정을 고치고 달려올 것이다. 한국은 이미 세상에 유명한 나라가 됐으니 구걸할 필요가 없고 배고픈 나라가 오도록 만들면 된다.

    이런 선언과 선포는 백신 출현보다 더 신선해 한국인은 물론 전 세계인의 이목을 단번에 집중시킬 수 있다. 미국이 지랄을 떨고 제재로 나오면 한국은 처음부터 한미동맹 파기와 주한미군 철수 명령 등으로 대응해야 한다. 대응하는 방법이야 무궁무진하게 많다. 미국이 까무러칠 정도로 대응해야 하고, 미국이 한국의 대북 정책에 편승하지 않거나 대북 적대시 정책을 스스로 포기하지 않으면 미국의 존재 가치가 사라지도록 만들어야 한다. 야당은 이를 반대하는 순간부터 국민의 적으로 간주된다.
  • 황진우 2021/04/12 [05:04]

    수정 삭제

    천안함 사건이 북의 소행이라는 문재인은 깡도 배짱도 줏대도 없으니 미국의 사료만 쳐 먹다가 물러갈 것이니 문제는 다음 정부다. 미국과 일본은 이남에 목을 안 맬 수 없으니 두테르테보다 더 쎄게 나가서 미군의 이남 기지 사용료도 받아내고 미국과 일본이 독도를 한국의 영토로 인정 하도록 하고 그게 싫다면 동맹파기도 해야 하는데 과연 누가 할 것인가? 백성이 들고 일어나는 수 밖에는 없다. 독립혁명과 통일혁명이 절실하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