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독자 여러분께 후원 확대 부탁드립니다
자주시보
기사입력: 2016/11/01 [08:40]  최종편집: ⓒ 자주시보

 

 

무분별한 과잉생산 등 세계적으로 신자유주의 확대에 따른 폐해가 심각해지면서 국내 경기도 갈수록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특히 박근혜-최순실 국정농단 사건으로 국민 경제는 거의 절명상태로 접어들고 있습니다.

 

그 여파인지 잔고 부족으로 자주시보 정기 후원금이 들어오지 않는 경우가 늘고 있어 애독자 여러분께 후원확대를 부탁드립니다.

잔고 관리도 해주시고 주변 지인들에게도 후원 권유를 부탁드립니다.

 

현재 이정섭 기자 가족 생활비 외에 병원비로 적지 않은 돈이 매달 들어가고 있습니다.

이정섭 기자의 공백을 메우려 편집국 객원기자를 늘리고 기존 이용섭 편집위원의 활동을 확대한 데 따른 활동비 지급 등 비용이 갈수록 증가하고 있습니다.

자주시보 후원의 날이나 후원주점이라도 열고 싶은데 써야할 기사가 산적해 있어 엄두를 내지 못하고 이렇게 지면으로 정중히 부탁드립니다.

 

지금의 최순실 국정농단사태 전 국민적 분노를 대선승리로 승화시켜 존엄높은 자주강국, 부강번영할 통일조국을 기어이 안아오기 위해 더 열심히 일하고자 드리는 부탁입니다.

 

액수가 적어도 얼마나 큰 힘이 되는지 모릅니다.  

 

 

✦ 후원 방법

 

933901-01-089901 국민은행 이창기

 

이 계좌로 정기이체를 해주시면 됩니다. 요즘은 직접 은행에 가지 않더라도 애독자분들이 가지고 계신 통장 은행으로 전화만 하셔도 언제든지 정기이체를 신청하고 또 해지도 할 수 있습니다.

정기 계좌이체가 아니더라도 여력이 되실 때마다 계좌이체를 해주셔도 됩니다.

 

cms정기후원은 복잡한 동의서를 받아야 하고 수수료도 많이 빠져나갈 뿐만 아니라 애독자분들이 해지를 할 때 좀 더 복잡하기에 불편할 수 있습니다.

 

 

해외 동포분들은

 

171-20846-262-01 씨티은행 이창기

 

이 계좌로 후원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광고
 
힘내세요. 구지에서 16/11/01 [12:50] 수정 삭제
  멀리 구지에서 자주시보를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자주시보 16/11/01 [14:51] 수정 삭제
  네, 열심히 하겠습니다. ^ ^

선거 동안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게시물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이 되지 않은 선거관련 지지 혹은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17.04.17~2017.05.08)에만 제공됩니다.
일반 의견은 실명 인증을 하지 않아도 됨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