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축, 김병길 자주시보 대표 취임
자주시보
기사입력: 2017/02/21 [02:12]  최종편집: ⓒ 자주시보

 

▲ 홍번대표의 창간 기념사     ©자주시보

 

홍번 자주시보 대표가 건강상의 이유로 자주시보 대표직을 사임하고 김병길 대표(34년 생, 만83세)가 새로 취임하게 되었습니다.

 

홍번 대표는 2015년 자주시보 창간 당시 대표에 취임하여 자주시보 기자들의 활동을 물심양면 지원하며 발전에 큰 기여를 하였는데 지병의 악화로 더는 활동을 할 수 없게 되어 부득이 퇴임하게 되었습니다.

그간 노고에 깊은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 자주시보 새 사업자등록증     © 자주시보

 

▲ 통합진보당 당원들과 지역 진보단체 회원들이 김병길 선생의 생신을 축하하는 모임에 참석 김병길 선생과 기념사진을 찍었다.     ©자주민보 이정섭 기자

 

▲ 매화처럼 절개를 지키며 살아 온 김병길 선생이 동지들의 축하연에 감사하며 조국통일에 바쳐 온 날들을 회고했다.     ©자주민보 이정섭 기자

 

새로 자주시보 대표에 취임한 김병길 선생은 소년 시절부터 팔순이 훌쩍 넘은 지금까지 민족의 자주와 통일, 민중이 주인되는 세상을 건설하기 위한 투쟁의 길에서 단 한 번도 벗어난 적이 없으며 지금도 대구지역에서 청년 못지 않은 열정으로 민족민주운동을 전개해나가고 있는 원로투사입니다.

 

또한 자주민보 시절부터 깊은 애정을 가지고 늘 격려와 지원을 아끼지 않았던 자주시보의 든든한 언덕이었습니다.

김병길 선생은 자주시보에 도움이 되는 일이라면 무슨 일이든지 다 하겠다며 대표 요청을 흔쾌히 수락하였습니다. 

 

이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표하며 자주시보 전 성원은 심기일전하여 더욱 열심히 민족의 존엄이 빛날 통일조국 건설을 위해, 민중의 참 세상 건설을 위해 더욱 매진할 것을 다짐합니다.

 

자주시보 전 성원들은 김병길 대표의 자주시보 취임을 열열히 축하드립니다!

 

▲ 떨어질 때도 시들지 않는 동백꽃처럼 마지막 순간까지 변함없는 자주시보가 되겠습니다. © 이창기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광고
 
자주시보 대표되심을 축하합니다 부용 17/02/22 [08:01] 수정 삭제
  우리민족의 가장 시급한 숙원인 조국의 자주적 통일을 한평생 몸과 마음을 다 해 힘쓰시고 오늘은 대표의 중책을 맡으신데 대하여 열렬한 지지를 보냅니다. 민족의 자주목소리를 대변하는 자주시보의 내일은 통일을 앞당기는 투쟁에서 더 밝은 미래를 불러오리라 믿습니다.
축하 합니다 이용섭 17/02/22 [08:43] 수정 삭제
  김병길 선생님 자주시보 대표취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자주시보 성원들은 대표님과 손 잡고 이 땅에서 우리민족끼리 정신에 입각하여 평화통일을 이루고 자주적인 통일국가를 이루기 위해 나가는 길을 힘 차게 걸어갈 것 입니다. 다시 한 번 김병길 선생님의 자주시보 대표취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김병길 선생님... 푸르허 17/02/22 [10:10] 수정 삭제
  선생님..이 어려운 난국에 자주시보 대표라는 중요한 임무를 맡으셨군요.. 온갖 분탕질이 난무하지만 자주시보 성원들은 이 어려움을 잘 이겨내고 우리민족의 숙원인 우리민족끼리 자주적으로 통일을 이루는데 조금이라도 기여하는데 힘을 합쳐 나아갈 것입니다..선생님..부디 건강하셔서 조국통일의 그날을 함께 맞이하시길 바랍니다..
김병길 대표님 고맙습니다, 김영란 17/02/22 [10:31] 수정 삭제
  김병길 선생님이 자주시보 대표를 흔쾌히 수락해주셔서 고맙습니다. 대표님과 함께 자주시보가 더욱 올곧은 언론의 길을 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언제나 건강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김병길 선생님의 평천하 17/02/22 [14:28] 수정 삭제
  이남 최고의 진보 신문 자주시보의 대표가 되신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자주시보를 더욱 발전시켜 주시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축하 드립니다. 한마음 17/02/23 [14:20] 수정 삭제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강축 드리옵니다. 붉은태양 17/02/26 [14:57] 수정 삭제
  선생님께서 걸어오신 역정과 높으신 인격과 학식에 가장 부합한 자리이며 고매하신 선셍님 같으신 분이 마땅히 맡으셔야할 자리이옵니다 강축 드리옵니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7/02/28 [18:26] 수정 삭제
  자주시보 민주의 소중한 불씨!
김병길 선생님 시골목사 17/03/12 [21:38] 수정 삭제
  김병길 어르신이 자주시보에 대표로 취임한 것을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자주시보에 관심 갖고 보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