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자주시보 후원 긴히 부탁드립니다
자주시보
기사입력: 2017/04/20 [01:08]  최종편집: ⓒ 자주시보

 

 

자주시보는 오직 애독자 여러분들의 후원이 유일한 수입원입니다. 광고도 받아보려고 했지만 쉽지 않은 일이었습니다.

 

그런데 지난해에 본인 자필 확인서가 없으면 CMS 후원이 안 된다는 법이 생겨 후원인을 확대하지 못하다보니 점점 후원인 수가 줄어 지금은 매우 어려운 상황입니다.

 

다행히 최근 전자서명방식으로 확인서를 받을 수 있게 조금 완화되어 이제부터는 CMS후원을 다시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래 후원하기나 자주시보 첫화면 후원하기 베너로 들어가셔서 정보를 입력하면 문자로 전자서명 판이 가게 되는데 거기에 서명을 해주시면 처리가 완료됩니다.

 

물론 정기계좌이체나 일반계좌이체도 됩니다.

 

이용섭 기자가 구속되어 변호사비도 마련해야 하고 새로 젊은 기자도 두 명이나 들어오게 되어 지급해야할 활동비가 늘었습니다.

 

후원도 소중한 애국입니다. 적은 돈이라도 많은 분들이 도와주는 것이 큰 힘이 됩니다. 의미있는 신문 한 부 본다고 생각하시고 적극 후원에 동참해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애독자분들의 정성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서라도 자주시보 전 기자들은 민족의 자주적 운명을 밝히는 정보를 찾아 소개하는데 더욱 열과 성을 다해가겠습니다.

 

* 후원하기 바로가기 

http://jajusibo.com/newnews/pay_img/jajuilbo_com_cms_support2.html

 

 


트위터 페이스북
 
광고
 
십시일반으로 자주를 살립시다. 알았습니다 17/04/20 [01:57] 수정 삭제
  조금더 버텨 보입시다!
참칭범 색출 17/04/20 [11:59] 수정 삭제
  3월 후원했어요,, ^^
감사합니다. 편집국 17/04/20 [14:31] 수정 삭제
  따뜻한 격려 감사합니다. 현재 여러분들이 후원에 동참해주고 계십니다. 정말 깊이 감사드립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