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은 위원장, 섬 분교 및 산골학교에 자원진출 교사들과 기념촬영
김영란 기자
기사입력: 2017/09/12 [15:06]  최종편집: ⓒ 자주시보

 

▲ 12일 노동신문은 김정은 위원장이 섬 분교와 최전연지대, 산골학교에 자원진출한 교원들을 만나고 기념촬영을 했다고 보도했다. [사진출처-인터넷]     

 

김정은 국무위원장이 섬 분교와 최전연지대, 산골학교에 자원진출 한 교원들을 만나고 기념촬영을 했다고 노동신문이 12일 보도했다.

 

인터넷에 올라온 소식에 따르면 김정은 위원장이 섬 분교와 최전연지대, 산골학교 자원진출한 교원들을 만나는 자리에는 최태복 부위원장과 당 중앙위원회, 교육부문 책임일꾼들이 함께 했다.

 

김정은 위원장은 당에서 걱정하는 문제, 당이 바라는 일에 한 몸 아낌없이 내대는 투철한 신념과 백옥같은 충정의 마음으로 누가 보건말건 알아주건 말건 조국의 미래를 책임진 교원혁명가로서의 깨끗한 양심과 헌신의 자욱을 새겨가고 있는 이들 모두의 순결한 애국심에 머리가 숙어진다.”고 치하했다고 한다.

 

이어 김정은 위원장은 자원진출한 교원들이 앞으로도 당과 조국 앞에 다진 맹세를 변함없이 지켜 교수교양사업에 모든 지혜와 열정을 다바침으로써 후대들을 사회주의 조선의 믿음직한 주인공들로 억세게 키워나가리라는 기대와 확신을 표명한 뒤에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 김정은 위원장이 선 분교와 최전연지대, 산골학교에 자원진출한 교원들을 만나고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사진출처-인터넷]     

트위터 페이스북
 
광고
 
언론태세 서민999 17/09/13 [09:43] 수정 삭제
  북핵관련 우리보도 태세는 정말 문제많다. 미정보기관 예산으로 운용되는 VOA, RFA등 선무공작언론(CI Broadcast,일부 NYT,WSJ,WT,WP기사도 포함)을 그대로 여과없이 보도하니..미국은 온통 옳기만하고 북한은 시뻘건 도발만 일삼는 흉한집단으로만...정말인가? 우리언론도 이젠 솔직 바람. 혹시 CIA,NSA,AMCF등.. 美로부터 예산 얼마받는지..?
바보만들어 지배하는 건 제국의 수법 무식이 17/09/13 [11:22] 수정 삭제
  언론을 장악하고 주입식 세뇌는 국민을 바보로 만들지요. 이걸 빼면 제국은 껍데기 뿐이지요. 바보를 만들면 통치 지배가 얼마나 쉬운데요....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김정은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