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 첨단을 걷는 수소수제조기​
이정섭 기자
기사입력: 2017/10/08 [10:26]  최종편집: ⓒ 자주시보

     

얼마 전 북에서 진행된 제13차 평양가을철국제상품전람회장에는 유달리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끈 제품이 있었다고 한다. 조선의오늘은 8일 바로 련못기술개발회사에서 개발한 수소수제조기였다고 전했다.

 

북 매체는 사람의 몸 안에서는 언제나 인체를 산화시키는 활성산소가 생기게 된다. 그것은 호흡기를 통해 몸안에 들어온 산소 중에서 98%가 에너지 대사에 참가하고 나머지 2%는 인체의 여러 가지 생화학반응에 의하여 활성산소로 넘어가기 때문이다. 또한 대기오염, 자외선과 방사선 쪼임, 약물의 리용, 흡연과 과식, 육체적 및 심리적스트레스 등에 의해서도 활성산소들이 생성된다고 전했다.

 

자료에 의하면 암의 발생 및 전이, 감염증, 관절염, 백내장, 동맥경화, 고혈압 등 각종 만성질병들의 90%이상이 활성산소에 의하여 발생하는 것은 물론 노화의 기본지표인 노인반점과 주름이 생기는 원인도 활성산소에 있다고 한다고 적었다.

 

, 수소수는 물속에 분자수소가 많이 풀려있는 물로서 페하(pH)7~7. 6, 물분자회합도는 5~6인 전형적인 소분자수라며 수소수는 인체가 산화되는 것을 막는 건강에 가장 적합한 산화환원균형인 pH 7. 4수준을 유지하도록 몸안에서 산화력이 가장 큰 활성산소들만 효과적으로 선택제거하면서 그 어떤 잔여물도 남기지 않고 배설물이나 땀을 통하여 물로 내보내는 것을 기본원리로 하면서도 사용시 금기증이 전혀 없는 가장 리상적인 항산화제라고 소개했다.

 

이어 수소의 활성 산소제거 능력은 세계적인 5대 건강식품의 하나인 띄운 콩의 150, 레몬의 176, 도마도의 213배이라며 이번에 련못기술개발회사에서는 임의의 음료수를 가장 이상적인 항산화제인 소분자물-수소수로 만드는 여러 종류의 수소수제조기를 연구제작하여 전람회에 내놓았다고 밝혔다.

 

▲ 가을펄 국제 상품 전람회에서 큰 인기를 끈 제품     © 자주시보 이정섭 기자

 

이 제품은 우리 식의 특허기술이 적용된 첨단기술제품으로서 용도에 따라 음료용수소수, 미안용수소수, 소독수를 임의의 장소와 시간에 제조할 수 있게 되어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수소수제조기로 만든 음료는 마실 때 입맛이 아주 좋고 피부세포에 대한 침투력이 매우 빠르다 그것은 또한 손 접촉식 단추를 한번 눌러 여러 가지 기능의 조작을 간편하게 할 수 있으며 가정에서는 물론 밖에서 이동할 때에 휴대가 간편하여 물만 있으면 어디서든지 사용할 수 있다고 알렸다.

 

또한 이 제조기는 손전화기충전기로 충전이 가능하며 한번 충전으로 20회 사용할수 있다.

  

▲ 제품 설명을 하는 관계자     © 이정섭 기자

 

보도는 전람회에서 만난 련못기술개발회사 김길선 과장의 말에 의하면 이 수소수제조기술은 수소건강음료, 수소건강식품, 체육기능성음료, 수소기능성화장품, 농작물 및 묘목의 종자세척 등 여러가지 응용범위에 효과적으로 적용할 수 있다고 한다고 알렸다.

 

한편 이번 전람회에서 사람들의 높은 평가를 받은 수소수제조기는 앞으로 우리 인민들의 건강하고 문명한 생활에 적극 이바지하게 될 것이라며 큰 기대를 나타냈다


트위터 페이스북
 
광고
 
민주주의는 자유롭게 지도자도 비판 할 수 있어야 하는 제도다 자유 17/10/08 [12:19] 수정 삭제
  북한은 새로운 혁신 가전제품을 만들었다 말은 없고 맨날 핵 및 미사일등 군사무기 뭐 만들었다 이게 북한 주민들 생활하고 무슨 관계 있나.. 국가가 북한 인민 이며, 인민이 곧 국가다라는 것 모르는지..한 사람이 1인 집권을 영원하며 국가를 지도 할 수 있는 훌륭한 인재들이 태어나 살아져 가는 것 아닌지 이것이 북한을 멍들게 하고 북한을 패망까지 가지 말라는 법이 있는가 남한의 민주주의를 보라 자주시보같은 인터넷 언론들도 정부를 비판 할 수 있다는 것을 대통령도, 정부도 국가기관도 자유롭게 비판하고 집회를 할 수 있는 그런 나라가 훌륭한 나라가 아닌가..
자유란 멍청이는 ㅋㅋㅋ 17/10/08 [13:56] 수정 삭제
  니가 생각하는 자유나 열심히 향유하면서 살아. 멍청한 색끼야! 진정한 자유도 모르는 너같은 머저리에게 딱 그정도만이 자유라 생각하니 이 나라가 양키 식민지에서 벗어나지 못하는거다.
자유 선지자 17/10/08 [14:33] 수정 삭제
  뜻을 모르니 이리 마구 쓴다. 지도자,정부비판하면 자유국가? 충성하면 독재국가? 박통도 국정농단도 그의 자유아닌가? 그럼 탄핵은 왜? 북한은 자유없고 오직 뚱뚱 1인집권하면 독재..망할거다? 미국은 자유국가라서 미친늙다리가 마구내대나? 자유!!,함부로 농락마라. 지들 살겠다꼬 핵만든건 지들 자유 아닌가? 각나라 제집안마다 사연있게 살아가는게 지구촌이다. 다 미국말만 듣고 살아야만 하는가? 훌륭한 나라될라꼬..?
자유놈아 넌 세상의 이치를 거꾸로 보는구나 자유는 멍청이 17/10/08 [19:16] 수정 삭제
  한국은 반민특위가 해체되면서 친일파 들이 부자가된 이상한 나라가 되어 버렸다 세상을 몰라도 너무 모르는 멍청한 인간이 자유를 말하네 한국의 자유란 친일파를 제거하지 못하게 하고 유전무죄 무전유죄를 만들고 악행이 반복되게하는 천박한 문화가 한국의 자유다 멍청아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