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 ‘공격과 방어 다 갖춘 무적’ 천명
이정섭 기자
기사입력: 2017/11/11 [16:15]  최종편집: ⓒ 자주시보

 

▲ 조선은 공격 수단과 방어 수단을 다 갖춘 군사 강국이라며 자신들이 싸우면 반드시 아긴다고 장담했다.     © 자주시보 이정섭 기자

 

 

조선이 공격수단과 방어수단의 혁명무력이라며, 세계적 군사강국임을 천명해 나섰다.

 

조국평화통일위뤈회 기관지인 '우리 민족끼리'는 11우리는 반드시 이긴다라는 제하의 기사에서, 조미간 정세를 거론하며 이 같이 밝혔다.

 

조평통 기관지는 오늘 미국과 그 추종세력들의 북침핵전쟁 소동은 갈수록 횡포해지고 무분별하게 감행 되고 있다. 핵항공모함들을 비롯한 미 전략자산들이 조선반도와 그 주변수역에 대대적으로 집결되면서 그야말로 조선반도에는 언제 전쟁이 터질지 모르는 일촉즉발의 초긴장상태가 조성되고 있다.”는 우려를 나타냈다.

 

'우리 민족끼리'는 그러나 우리 공화국은 조선반도에 불어치는 엄혹한 광풍에 조금도 굴하지 않고, 김정은 위원장의 탁월한 영도 밑에 사회주의강국건설에서 연일 기적과 혁신을 창조하고 있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우리의 앞길을 가로막을 힘은 이 세상에 없으며, 최후의 승리는 반드시 우리의 것이라는 김 위원장의 말을 전하며 위인의 사상과 영도의 현명성은, 오늘과 같은 복잡다단한 국제정세 속에서 더욱 뚜렷이 실증된다고 말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 “조선을 고립 압살하려는 것은 미국의 변함없는 야망이다. 트럼프 패거리들의 핵전쟁광증은 위험한 계선을 넘어섰지만, 우리 인민은 그에 놀라지도 않으며, 호전세력의 어리석은 광태를 눈 아래로 굽어보고 있다.”고 현정세를 보는 시각을 언명했다.

 

특히 오늘 우리 군대는, 공격수단과 방어수단을 다 갖춘 무적필승의 혁명무력으로 위력을 떨치고 있다. 우리 군대와 인민은 하늘과 땅, 바다 그 어디로 적들이 기어든다 해도, 무자비하게 족쳐버릴 수 있게 준비 되어있다.”고 장담했다.

 

이어 제국주의자들의 강권과 침략으로, 세계의 적지 않은 나라들에서 민족의 존엄과 자주권이 무참히 짓밟히는 비극이 벌어지고 있지만, 우리나라는 그 어떤 대적도 감히 범접 못하는 세계적인 군사강국으로 빛을 뿌리고 있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김정은 위원장과 조선체제가 없었다면, 오늘의 이 살벌하고 복잡한 정세 속에서, 지정학적으로 중요한 위치에 있는 우리나라는 아마 대국들의 흥정물이 되고, 포악한 미 제국주의 침략의 주되는 피해자가 되었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보도는 그 어떤 군사적 위협이나 제재도 우리를 놀래지 못한다.”최후승리는 무진막강한 힘을 지닌 불패의 우리 조국, 강용한 우리 인민의 것이다. 우리의 핵무기는 조선반도와 동북아시아지역의 평화와 안전을 굳건히 수호하고, 인류에게 참혹한 재앙을 들씌우려는 폭제의 핵구름을 몰아내고, 인민들이 맑고 푸른 하늘 아래에서 자주적인 행복한 삶을 누려갈 수 있게 하는 정의의 보검이라고 역설했다.

 

기사는 조미대결은 인간과 야수와의 대결이라고 규정 짓고 이 싸움에서 우리가 승리하는 것은 필연이다. 미국은 우리가 저들의 힘의 사용의 대상으로 될 수 있는 나라가 아니라는 것을 똑똑히 알아야 한다. 만약 미제가 일부 나라들에 적용하고 있는 것과 같은 힘의 논리를 가지고 우리를 시험해보려 한다면, 그것은 스스로 자기의 종국적 파멸을 앞당기는 것으로 될 것이라고 피력했다.

 

보도는 미국을 비롯한 적대세력들의 무모한 핵전쟁도발책동과 비열한 제재압살책동을 짓부시고, 병진의 기치높이 사회주의강국을 보란 듯이 일떠세우고야 말 천만군민의 불굴의 기상은, 앞으로 더욱 힘있게 과시될 것고 목소리를 높였다.

 

한편 북의 주장은 막강한 군사력의 힘으로 미국의 핵무력을 무산시카겠다는 의지의 표현으로, 조미간 평화적 협상이 요구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광고
 
정부의 가치 서울시민 17/11/11 [20:02] 수정 삭제
  이정부에 점수 후히준다. 물론 남.북.미 문제해결에는 낙제라하나..외교는 내치의 연장이다. 집안이 개판인데 나가면 뭐 되겠는가? 집안정리가 더중요.. 한반도평화의 길을 저해했든 제도,기관,인물등 적폐청산이 앞서야한다. 민주국가 가치훼손을 선도해온 공안권력들의 비안보적,비국가/사회적,비인권적행태를 먼저 정리후 미국과 북에 정당대응해 나...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