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 매체, 번개가 잦으면 천둥친다 전쟁책동 수수방관하지 않을 것
박한균 기자
기사입력: 2018/02/26 [15:05]  최종편집: ⓒ 자주시보
▲ 일본 도쿄 외곽 요코타 공군기지의 PAC-3 지대공 요격미사일.     

 

북 매체 우리민족끼리는 최근 한반도 정세와 관련해긴장완화와 전쟁책동은 절대로 양립될 수 없다고 주장했다.

 

인터넷 소식에 따르면 매체는 26지금 미국과 일본반동들의 무분별한 망동으로 하여 모처럼 마련된 북남관계개선분위기에 먹구름이 밀려들고 있다며 이같이 밝혔다.

 

매체는 최근 미국과 일본반동들이 조선()반도에 조성된 화해와 단합의 극적인 분위기에 당황망조하여 불난 강변에 덴소 날뛰듯 분별없이 헤덤비고 있다미국은 최근 핵항공모함 칼빈슨호를 일본에 끌어들인데 이어 2척의 이지스 구축함을 조선반도주변에 증파하였으며 3월초까지 남조선강점 미제침략군에 무인공격기 9~12대를 배치하기로 하는 등 선제타격을 노린 무력증강책동에 광분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그런가하면 지난 16일부터 23일까지의 기간에 미국과 일본반동들은 북에 미일의 강력한 연대태세를 보여주자는데 있다.’, ‘실전을 방불케 하는 훈련이 될 것이라고 떠들어대면서 이지스 구축함들의 참가 하에 최대 규모의 종합반 항공 및 미사일방어훈련이라는 것까지 벌려 놓았다고 설명했다.

 

이에 매체는 이것은 우리의 주동적인 노력에 의해 마련된 북남관계개선과 조선반도의 긴장완화분위기를 극단한 대결전쟁국면으로 되돌려 세우기 위한 고의적인 도발 망동이 아닐 수 없다지금 평화를 사랑하는 온 겨레와 국제사회는 북남관계개선과 평화적 환경 마련을 위해 사심 없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우리 공화국에 지지와 찬탄을 보내고 있으며 커다란 관심과 선망의 시선으로 조선반도의 정세발전을 지켜보고 있다고 강조했다.

 

그런데 유독 미국과 일본반동들만이 한사코 우리의 노력을 무시하고 미소외교북핵위협을 떠들면서 가는 곳마다 대결과 전쟁을 부르짖고 침략적인 무력증강책동과 전쟁연습소동에 열을 올리며 살벌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다얼마 전 미국이 지난 6개월 동안 대조선군사공격에 앞서 대규모사이버공격준비를 비밀리에 추진해왔다는 사실이 폭로되고 최근 아베 일당이 있지도 않는 그 누구의 본토위협설을 부각시키기 위해 날뛰는 것만 보아도 미일반동들의 북침전쟁광기가 어느 지경에까지 이르렀는가 하는 것을 잘 알 수 있게 한다고 지적했다.

 

매체는 현실은 미일반동들이야말로 조선반도정세격화의 주범이고 평화의 파괴자이며 북남관계개선의 간악한 훼방꾼이라는 것을 다시 한 번 뚜렷이 실증해주고 있다번개가 잦으면 천둥하기 마련이며 우리는 이것을 결코 수수방관하지 않을 것이라고 경고했다.

 

만일 미일반동들의 북침전쟁연습소동으로 하여 모처럼 마련된 북남관계개선분위기가 깨여지고 조선반도에 또다시 긴장격화가 도래하여 돌이킬 수 없는 사태가 발생한다면 그 후과의 책임은 전적으로 미일반동들이 지게 될 것이라고 역설했다.

 

그러면서 매체는 조선반도의 주인은 북과 남, 해외의 전체 조선민족이며 평화와 안전을 수호할 무겁고도 막중한 책임도 우리 민족자신에게 있다온 겨레는 조선반도의 긴장완화와 북남관계개선흐름을 막아보려는 미일반동들의 전쟁책동을 짓부시기 위한 투쟁에 한사람같이 떨쳐나서야 할 것이라고 호소했다.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111 18/02/26 [21:09]
멸망하지

이후에

핵을 전쟁에 사용할 생각은 안하지

북한꼴 되기 싫으니까


핵을 실제 사용하여 일본열도 쐈잖니

수소탄으로 일본열도를 수장시키겟다고


수정 삭제
111은 구더기 밥 18/02/27 [21:10]
북한이나 한반도 역사에 대해서는 거의 모르고 자리를 차지하고 겁 없이 헛소리와 헛지랄을 하나 봐? 400년 전에 도요토미도 한반도 침략에 실패하고 뒈진 뒤 아들까지 골로 가게 했고, 그보다 더 1,000년 이전에도 중국 지역에서 30만 대군이나 100만 대군이 쳐들어와도 단숨에 무찔렀던 저력을 모르나 봐? 일제 강점기나 625 전쟁 정도 아는 수준으로 북한을 상대하려다 가족까지 몰살시키고 싶은 모양이지?

상대방을 후려치며 돈 벌던 장사치 감각으로 이전 정부가 잘 맺어 놓은 협정을 재협상하면서 먼저 폐기 운운하며 개지랄을 떨지 않나, 북한과의 협상도 먼저 참수 작전, 예방전쟁이니 코피전략 같은 말을 흘리며 상대방을 겁주고 유리한 협상을 해보려는 그런 어설픈 짓은 19세기나 20세기에 통했는지 몰라도 요즘 그런 짓거리 하는 넘을 보면 세상 만인이 늙다리라고 웃는다. 트럼프를 죽인다고 미국이 멸망하거나 전쟁에서 승리한 것이 아닌 것처럼 북한도 마찬가지다. 이런 구닥다리 생각에 빠져있으니 미치광이 늙다리 소리를 듣는다.

핵미사일 보유 수가 많다고 전쟁에서 이기는 것도 아니다. 단 한 발의 핵미사일에 맨해튼이 히로시마처럼 되면 대책 있냐? 미국 동부지역에 있는 원자력 발전소 30개 정도가 폭발하면 대책 있냐? 대형 EMP가 미국 본토 상공에서 붕붕 터지면 대책 있냐? 핵 배낭 10,000개가 매일 전국을 돌아가며 하나씩 터지면 27년간 하루도 거르지 않고 터지는데 대책 있냐? 그걸 한꺼번에 터뜨려 줘? 북한이 보유한 수소탄 장착 대륙 간 탄도미사일 1,000개가 거의 동시에 날아가면 대책 있냐? 이 외에도 미국의 명줄을 단숨에 자르는 방법은 많이 준비되어 있다. 그걸 여기서 다 언급하면 또 그 해결할 방법을 찾느라 참모들이 잠도 못 자고 과로로 줄줄이 뒈진다.

일본에서도 이렇게 뒈지고 싶은 넘이 111 일본 들쥐에게 라면값을 주면서 매일 헛소리를 씨버리게 하는구먼. 굳이 그렇게 하지 않아도 그렇게 될 운명인데. 미국이든 일본이든 구닥다리 대가리를 지도자로 뽑으면 낮에는 살려고 대피훈련을 해야 하고 밤에는 걱정으로 잠을 설쳐야 하니 국민이 피곤해진다. 이렇게 사느니 차라리 불바다에서 단체로 통구이 되는 게 나을 거야.


***************************************************************************************
핵을 실ㅈ ㅔ 사용한 북한은 지구상에서 불바다로 잿더미로 111 18/02/26 [21:09]
멸망하지 이후에 핵을 전쟁에 사용할 생각은 안하지 북한꼴 되기 싫으니까 핵을 실제 사용하여 일본열도 쐈잖니 수소탄으로 일본열도를 수장시키겟다고
수정 삭제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한반도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