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리아의 러시아 반항공군, 무장분자들이 날린 무인기 격추
수리아의 러시아 반항공체계 무장분자들의 무인기 격추
번역, 기사 이용섭 기자
기사입력: 2018/08/07 [14:26]  최종편집: ⓒ 자주시보

수리아의 러시아 반항공군, 무장분자들이 날린 무인기 격추

 

수리아에서 바샤르 알 아사드 정부를 테러집단과 반군들(실제로는 서방연합세력들)의 공격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수리아에서 활동하고 있는 러시아 반항공군은 무장테러분자들이 날려보낸 무인기를 겨추하였다고 이란의 파르스통신과 러시아의 스뿌뜨닉끄가 보도를 하였다.

 

파르스통신은 “수리아의 러시아 반항공군, 무장분자들이 날린 무인기 격추”라는 제목의 기사에서 관련 사실을 상세히 전하였다. 통신은 “수리아 휴메이밈 공군기지에 있는 러시아 반항공군들은 무장테러분자들이 쏘아올린 항공무인기를 격추하였다.”고 발표한 수리아의 러시아 화해중재소 소장인 알렐세이 찌간꼬쁘 장군의 말을 인용하여 보도하였다.

 

보도는 “수리아의 후메이밈에 있는 러시아기지의 대공체계는 7월 29일 해가 진 저녁 불법 무장테러단체들이 장악 통제하는 지역(원문-영토)으로부터 발사된 항공 무인기를 발견하였다. 공중표적은 기지로부터 안전한 거리에서 파괴되었다.”고 설명회에서 밝힌 러시아 찌간꼬쁘 장군의 말은 인용하여 전하였다.

 

한편 해당 지역에서는 수리아 정부군과 무장테러집단들 그리고 반군세력간의 휴전협정이 정식적으로 맺어졌음에도 무장테러분자들이 휴전협정을 위반하는 건수가 최근 들어서 크게 증가하였다고 한다. 이에 대해 파르스통신은 “지난주에 긴장이 고조되는 지역인 이들립에서 불법적인 무장단체들에 의해 저질러진 휴전협정 위반 건수가 50%이상 증가하였다.”고 밝힌 찌간꼬쁘 장군의 발표내용을 보도하였다.

 

계속해서 보도는 “정식으로 체결된 휴전협정체제임에도 불구하고 긴장이 고조되는 이들립 지역에서 불법적인 무장단체들이 저지른 휴전협정위반 건수가 지난주에 급격히 증가되었다. 7 월 23 일과 29 일 사이에 총 65 건의 (무장집단에 의한)포격이 확인되었다. 그 (휴전협정)위반 건수는 전(前) 주(週)에 비교해서 50퍼센트나 증가되었다.”라고 밝힌 찌간꼬쁘 장군의 말을 인용하여 무장테러분자들이 휴전협정을 맺었음에도 여전히 해당 지역에서 준동을 하고 있음을 전하였다.

 

현재 수리아는 정부군들이 수리아 전 영토의 2/3를 테러분자들로부터 탈환하여 완전히 장악 통제하고 있다고 사나, 파르스통신 등이 보도하였다. 또 수리아의 바샤르 알 아사드 대통령은 테러분자들과의 대결에서 최종 승리가 눈앞에 다가왔다고 선언하였다.

 

이와 같이 현 수리아 정세는 바샤르 알 아사드 정부가 절대적 우위를 점하고 있다. 이에 따라 초조해진 서방연합세력들 특히 이스라엘은 수리아, 요르단 국경과 자신들이 점령하고 있는 골란고원 접경지대에서 가까운 수리아 남부에 대한 공격을 수시로 감행하고 있다. 하지만 이스라엘으 공격도 그다지 자신들이 목적한 바와는 다른 방향 즉 수리아 정부군들에 의해 대부분이 격퇴가 되고 있다. 물론 이스라엘 역시 아직까지는 육상 군을 직접 투입하여 수리아와 전쟁을 벌이고 있는 것은 아니다. 미사일 포격을 가하거나 무인정찰기를 띄워 감시를 한다거나 무인 폭격기를 동원하여 수리아 정부군 주둔지나 민간인 거주지역들을 공격하고 있다.

 

그러나 이스라엘이 띄운 무인기들은 대부분 수리아 정부군 반항공군이나 러시아 반항공군들에 의해 격추가 되어 그다지 실전에서 이스라엘이 목적했던 바를 달성하지 못하였다.

 

현재 전개되는 수리아 전황을 보면 머지않은 시일 내에 수리아 정부군들의 승리로 마감이 될 것으로 전망을 해본다.


----- 번역문 전문 -----

 

2018년 7월 31일, 1시 59분. 화요일

수리아의 러시아 반항공군 무장분자들이 날린 무인기 격추

▲ 수리아 휴메이밈 공군기지에 있는 러시아 반항공군들은 무장테러분자들이 쏘아올린 항공무인기를 격추하였다. 수리아의 후메이밈에 있는 러시아기지의 대공체계는 7월 29일 해가 진 저녁 불법 무장테러단체들이 장악 통제하는 지역(원문-영토)으로부터 발사된 항공 무인기를 발견하였다. 공중표적은 기지로부터 안전한 거리에서 파괴되었다.     © 이용섭 기자


테헤란 (파르스통신)- 수리아 휴메이밈 공군기지에 있는 러시아 반항공군들은 무장테러분자들이 쏘아올린 항공무인기를 격추하였다고 수리아 화해중재소 소장인 알렉세이 찌간꼬쁘 장군이 말 하였다.

 


“수리아의 후메이밈에 있는 러시아기지의 대공체계는 7월 29일 해가 진 저녁 불법 무장테러단체들이 장악 통제하는 지역(원문-영토)으로부터 발사된 항공 무인기를 발견하였다. 공중표적은 기지로부터 안전한 거리에서 파괴되었다"고 찌간꼬프가 새 소식(뉴스) 설명회에서 말했다고 스뿌뜨니끄가 보도했다.

 

지난주에 긴장이 고조되는 지역인 이들립에서 불법적인 무장단체들에 의해 저질러진 휴전협정 위반 건수가 50%이상 증가하였다고 알렉세이 찌간꼬프가 말 했다.

 

“정식으로 체결된 휴전협정체제임에도 불구하고 긴장이 고조되는 이들립 지역에서 불법적인 무장단체들이 저지른 휴전협정위반 건수가 지난주에 급격히 증가되었다. 7 월 23 일과 29 일 사이에 총 65 건의 (무장집단에 의한)포격이 확인되었다. 그 (휴전협정)위반 건수는 전(前) 주(週)에 비교해서 50퍼센트나 증가되었다.”고 찌간꼬프는 새 소식 설명회(뉴스 브리핑)에서 밝혔다.


----- 원문 전문 -----

 

Tue Jul 31, 2018 1:59

Russian Air Defenses in Syria Shoot Down Drone Launched by Militants

▲ 수리아 휴메이밈 공군기지에 있는 러시아 반항공군들은 무장테러분자들이 쏘아올린 항공무인기를 격추하였다. 수리아의 후메이밈에 있는 러시아기지의 대공체계는 7월 29일 해가 진 저녁 불법 무장테러단체들이 장악 통제하는 지역(원문-영토)으로부터 발사된 항공 무인기를 발견하였다. 공중표적은 기지로부터 안전한 거리에서 파괴되었다.     ©이용섭 기자


TEHRAN (FNA)- Russian air defense units at the Humeimim airbase in Syria shot down another aerial drone launched by militants, Maj. Gen. Alexei Tsygankov, head of the Russian Center for Syrian reconciliation, said.

 


"Air defenses at the Russian airbase in Syria's Humeimim detected an aerial drone launched from the territory controlled by illegal armed groups after the nightfall on July 29. The aerial target was destroyed at a safe distance from the base," Tsygankov said at a news briefing, Sputnik reported.

 

The number of ceasefire violations by illegal armed groups operating in the Idlib de-escalation zone has increased by 50 percent in the past week, Alexei Tsygankov said.
 
"Despite the established ceasefire regime, the number of violations by illegal armed groups operating in the Idlib de-escalation zone has sharply increased over the past week. A total of 65 instances of shelling were registered between July 23 and 29. The number of violations has increased by 50 percent compared to the previous week," Tsygankov said at a news briefing.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민족, 국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