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 한미워킹그룹 실체, “남측은 미국의 꼭두각시”
김영란 기자
기사입력: 2019/03/22 [11:31]  최종편집: ⓒ 자주시보

 

북의 <우리민족끼리>명백히 드러난 <한미실무팀>의 실체라는 기사를 통해 <한미워킹그룹>을 강하게 비판했다.

 

<우리민족끼리>21일 기사에서 최근 미 백악관과 국무성, 남조선 청와대와 외교부, 통일부 관계자들이 워싱톤에서 <한미실무팀> 회의를 열고 <대조선정책> 공조방안에 대해 모의했는데 이번 회의로 “<한미실무팀>의 실체와 미국과 남조선 사이의 주종관계, 그것이 북남관계 발전에 미치고 있는 심각한 부정적 후과가 보다 명백히 드러났다고 지적했다.

 

<우리민족끼리>는 이번 <한미워킹그룹> 회의에서 남조선 당국은 미국에 북남협력과 관련한 여러 가지 요청을 하였다가 다 외면당하고 <대북제재>에 대한 <동참>과 북남관계 문제의 긴밀한 조율을 약속한 대가로 흩어진 가족, 친척들의 화상 상봉 및 영상편지 교환에 필요한 장비들과 물자들의 반출만 겨우 승인받았다고 주장했다.

 

이어 <우리민족끼리><한미워킹그룹> 회의가 매번 이렇게 운영되고 있다며 문제는 남조선 당국이 동족이고 북남선언에 합의한 상대인 우리에 대한 미국의 제재 압박 책동에 추종하면서 꼭두각시 노릇을 하고 있다고 문제점을 지적했다.

 

또한 이것이 <한미워킹그룹>의 실체이며, 이를 통해 한미 관계의 실상, 불평등한 관계라고 <우리민족끼리>는 주장했다.

 

<우리민족끼리>남조선 당국이 민족적 수치와 모멸감도 모르고 계속 미국에 비굴하게 추종한다면 북남관계의 파국과 각 계층 민심의 비난과 저주밖에 차려질 것이 없다고 경고했다.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북은 정치판단이 둔한듯 19/03/22 [11:44]
북은 그걸 이제 아셨소 ? 남쪽은 발족할때 이미 안사실인데.... 북은 모른척하고있었던거였소 아니면 우리끼리 담당자들이 관료화되어버린거요 ? 화석들은 빨리 제거해야하는건데 ....아니길 바라오 수정 삭제
아가리파이터 19/03/22 [12:39]
꼭두각시는 그냥 줄만 당겼다 놓았다 하면 되는데 굳이 회의할 필요가 있나?

한국 정부는 지난 70여년간 한미 동맹이라는 참 쓸데없는 일에 돈, 시간과 에너지를 낭비하고도 개선하지 못한다. 언젠가 민중당 후보가 자유한국당 해체, 한미 동맹 파기, 일제가 한국을 강점하도록 밀약(가쓰라-태프트)한 미국과 일본을 멸망시키고 식민지배할 연합군 조직과 실행이라는 세 가지 공약만 내걸고 당선되면 한반도에 존재하는 모든 문제를 해결하고 국민 복지는 100% 실현할 수 있다.

대기업도 너무 잘 돌아가 노동자와 싸울 이유도 없다. 자유한국당 때문에 시민이 대회를 열 필요도 없다. 이런 일은 민중당 후보가 당선될 때까지 기다리지 않아도 조선이 내일 당장 한꺼번에 실현 가능한 일이다. 즉, 미국과 일본을 멸망시키면 한미 동맹 파기가 필요 없고, 자유한국당은 다 도망가 저절로 해체된다. 친일이니 친미니 대북제재니 한미 워킹그룹이니 하는 단어도 사라진다. 내일이라도 일어날 수 있는 일이라 기다려진다.

수정 삭제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