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은 위원장 “비행훈련 실태를 파악하기 위해 갑자기 들렸다”
김영란 기자
기사입력: 2019/04/17 [09:49]  최종편집: ⓒ 자주시보

 

▲ 김정은 국무위원장이 16일 조선인민군 항공 및 반항공군 제1017군부대를 찾아 비행훈련을 지도했다.     

  

▲ 김정은 위원장이 조선인민군 항공 및 반항공군 제1017군 부대의 비행훈련을 현지지도했다.     

  

▲ 김정은 위원장이 조선인민군 항공 및 반항공군 제1017군부대의 비행훈련을 현지지도했다.     

  

▲ 김정은 위원장이 조선인민군 항공 및 반항공군 제1017군부대의 비행훈련을 현지지도했다.     

  

김정은 국무위원장이 조선인민군 항공 및 반항공군 제1017군부대의 비행훈련을 현지지도했다. 

  

조선중앙통신은 17일 김정은 위원장이 “416일 조선인민군 항공 및 반항공군 제1017군부대 전투 비행사들의 비행훈련을 지도했다고 보도했다.

 

김정은 위원장의 현지지도에는 최룡해 상임위원장이 동행했으며 김평해, 오수용, 조용원을 비롯한 당 중앙위 간부들도 동행했다.

 

김정은 위원장을 현지에서 김수길 조선인민군 총정치국장, 노광철 인민무력상, 김광혁 조선인민군 항공 및 반항공군사령관 항공군대장, 석상원 항공군소장를 비롯한 군부대장과 군부대정치위원을 비롯한 인민군지휘성원들과 항공 및 반항공군 지휘 성원들이 영접했다.

 

조선중앙통신은 김정은 위원장이 부대 앞을 지나가다 추격습격기연대의 비행훈련 실태를 요해하기 위하여 갑자기 들렸다고 하면서 항공 및 반항공부문의 전투가 예고하고 진행되는 것이 아니므로 임의의 시각에 불의에 판정하고 군부대의 경상적 동원준비를 검열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고 전했다.

 

김정은 위원장은 전투직일 근무를 수행하고 있는 추격습격기들을 이륙시켜 비행사들에게 어렵고 복잡한 공중전투 조작을 시켜보라고 명령했다.

 

이에 군부대에 전투 경보가 울리고 군부대장의 구령이 내려지자 추격습격기들이 연속 날아올랐다.

 

통신은 군부대 비행사들은 마치 이 순간을 기다리기라도 한 듯 최고사령관 동지 앞에서 자기들이 평시에 연마해온 비행술을 뽐내었다며 김정은 위원장은 이륙과 각이한 공중전투동작들, 착륙 등 모든 비행조작을 능숙하고 세련되게 진행하는 비행사들의 몸에 익은 비행술을 지켜보며 조건과 환경에 구애됨이 없이 그 어떤 비행전투임무도 훌륭히 수행할 수 있게 준비된 데 대하여 대만족을 표시했다고 보도했다.

 

이어 김정은 위원장은 군부대에서 비행사들의 정신 육체적 및 기술적 준비를 잘 시키고 특히는 비행기들의 원성능을 회복하고 전투력을 한 계단 끌어올리기 위한 줄기찬 투쟁을 여려 커다란 성과를 이룩한 것이 정말로 대견하다고 말하고 수도의 반항공방어 임무를 믿음직하게 수행하고 있는 비행사들을 만나니 마음이 놓인다. 이 군부대는 당의 훈련혁명 방침과 군사정치과업을 완벽하고도 정확하게 집행하고 있는 부대, 자랑 할만한 부대라고 높이 치하하며 군부대의 전체 비행사들과 기술근무원들, 가족들에게 자신의 인사를 전해 달라고 말했다.

 

김정은 위원장은 분계선 푯말도 철조망도 없는 하늘에서 무거운 육체적 부담을 이겨내며 순결한 양심으로 조국의 영공을 믿음직하게 지켜가고 있는 우리 비행사들이 있기에 인민들의 행복한 내일이 지켜지고 사회주의조국은 줄기차게 전진하고 있다. 앞으로도 모든 비행사들이 조국과 인민의 기대를 한시도 잊지 말고 맡겨진 전투임무를 훌륭히 수행하는 불굴의 매들로 튼튼히 준비해나가야 한다고 당부했다.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째마리 19/04/17 [16:20]
UFO,IFO등의 비행체는 언제 공개할 건가? 최후의 무기니까 최후의 날에 볼 수 있을런가? 인터넷에 수없이 떴던 그 우주비행체의 정체는....지구촌 어디에나 한 시간 정도에 도달한다는 ... 수정 삭제
강성대국 19/04/17 [20:22]
그러게요 빨리공개하구 빨라통일합시다 수정 삭제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