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옛날 옛적에 백성공주와 정치못난이가 살고 있었어요.
정치못난이- 백성공주야, 박근혜가 감옥에서 편지를 보냈어. 미래통합당을 중심으로 힘을 합치래
백성공주- 최순실이 써준 거 아니고 박근혜가 쓴 거 맞대니?
정치못난이- 얼마 전에 이만희가 박근혜 시계를 보여주니까 박근혜가 나왔나 봐. 그 시계는 박근혜 소환 시계였어!
백성공주- 무슨 소리 하는 거야 정치못난이야. 박근혜 편지가 불법인 건 아니?
정치못난이- 너야말로 무슨 소리야. 황교안 미래통합당 대표가 천금 같은 말씀이라고 했는데.
백성공주- 박근혜는 1년 이상의 징역형을 선고받아서 공직선거법상 선거권이 박탈되어 있어. 선거권이 없는 사람은 선거운동도 할 수 없다고. 그러니까 박근혜가 총선을 앞두고 미래통합당에 협조하라고 주문한 건 불법이야 불법.
정치못난이- 아니야, 박근혜는 무너져 내리는 대한민국을 구하기 위해 편지를 쓴 거라고.
백성공주- 그래? 박근혜는 징역을 살고 있는데 선거법까지 위반해서 범죄가 하나 추가되었어. 굉장히 부담스럽지 않았을까? 게다가 박근혜는 탄핵당한 사람이잖아. 선거에서도 악영향을 줄 수 있으니까 정치적으로 부담도 되고. 그런데도 왜 박근혜가 굳이 편지를 썼을까?
정치못난이- 그건, 이만희가 시계로 박근혜를 소환한 거라니까?
백성공주- 정치못난아, 너 오늘 컨셉 좀 이상하게 잡았구나? 하기야 이만희가 시계를 보여주면서 나 혼자 죽지 않겠다고 경고를 하니까 박근혜도 깜짝 놀라긴 했겠다. 그런데, 진짜 이유는 따로 있어.
정치못난이- 그야 물론, 미래통합당을 중심으로 보수 세력이 힘을 모아서 문재인 정권을 심판하려는 거지. 나도 그 정도는 알고 있다고.
백성공주- 그런데, 박근혜가 편지를 보냈다고 적폐들이 단결할까? 지금 적폐 세력들 사이에서는 갈등이 심해서 힘을 합치지 못하고 있어. 미래통합당도 일단 통합은 했지만, 공천을 둘러싸고 갈등이 재현되고 있지. 민경욱, 윤상현 등등 친박 세력이 공천에서 탈락한다든가 홍준표, 이언주 등등해서 공천 갈등이 심한 상태야. 공천 갈등 말고도 적폐 세력들은 박근혜 탄핵을 인정하는 사람과 인정하지 않는 사람으로 나뉘어서 배신자라며 싸우거나 아예 분당해서 자유공화당(우리공화당과 자유통일당이 합당함)과 친박신당으로 당이 쪼개져 버렸지. 심지어 자유공화당은 황교안이 출마한 종로에 후보를 내겠다고도 하잖아.
정치못난이- 그러니까, 박근혜가 나서서 통합에 힘을 실어준 거지.
백성공주- 그게 문제야. 적폐 세력들은 갈등이 심각한 데도 자기들 스스로는 갈등을 도저히 못 푸는 거야. 봐봐, 박근혜가 탄핵된지 이제 3년이 지났는데도 미래통합당을 비롯한 보수 세력은 아직도 박근혜를 팔아먹으면서 매달리고 있잖아. 그러니까 결국, 박근혜가 선거법 위반에 정치적 부담까지 있는데도 굳이 나서서 메시지를 낼 수밖에 없었던 거지. 그런데 웃긴 건 말이야. 박근혜가 보낸 편지를 이용해 친박 세력들이 미래통합당에 공천 지분을 요구하고 있어서 오히려 공천 갈등이 더욱 심해지려 하고 있다고. 정말 적폐 세력들이 한심하지 않니?
정치못난이- 에휴, 역시 대한민국엔 박근혜 만한 사람이 없구나...
백성공주- 정치못난이야, 그게 아니지. 박근혜는 적폐들이 총선에서 이겨서 자기를 풀어주길 바라는 거야. 그러니까 보수 세력이 서로 싸우고 있으니까 답답해서 편지를 쓴 거지. 이번 박근혜 편지로 드러난 정말 중요한 사실은 따로 있어.
정치못난이- 그게 뭔데?
백성공주- 두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박근혜는 2년을 콩밥을 먹었어도 전혀 반성하지 않았다는 거야. 박근혜는 국정농단에 각종 뇌물을 받고 권력을 남용해 징역 22년을 받은 범죄자잖아. 국정을 몽땅 최순실에게 맡기고 자기는 허수아비가 되어 나라를 말아먹은 박근혜가 반성은커녕 “이러다가 정말 나라가 잘못되는 것 아닌가 염려했다”고 훈수질까지 해? 최소한, 제가 나라를 잘못 운영해서 정권을 뺏겼지만 지금 상황은 우려가 된다, 이런 식으로라도 잘못을 인정해야 하는 거 아냐? 감옥에 가서도 정신을 못 차리고 아직도 자기가 대통령인 줄 아나 본데 드라마 많이 보더니 억울하게 구속된 주인공으로 생각하는 거야?
정치못난이- 듣고 보니까 그러네..
백성공주- 그리고 두 번째로, 적폐 세력들은 아직도 박근혜의 지시를 받아 움직이는 박근혜 일당이란 것도 알게 됐어.
정치못난이- 아니, 그거야 박근혜가 미래통합당을 지지해주니까 고마워 할 수 있지.
백성공주- 생각해봐, 미래통합당 입장에서도 박근혜가 국정농단을 하는 바람에 정권을 뺏긴 거 아냐? 그런 박근혜가 이래라저래라하면 기분 나빠해야 하는 거 아니냐고? 그런데 오히려 천금 같은 말씀이라고 굽신굽신하면서 박근혜 지시대로 움직이려고 하잖아. 얘네들은 박근혜 탄핵 전이나 지금이나 변한 게 하나도 없어. 그냥 박근혜 지시에 따르는 박근혜 일당이고, 탄핵당한 적폐 세력일 뿐이야.
정치못난이- 난 탄핵 후에 새누리당이 무릎 꿇고 저희가 잘못했습니다고 사과해서 반성한 줄 알았는데.
백성공주- 그래서, 이번 총선은 박근혜 탄핵 촛불의 2차전인 거야. 박근혜를 대통령 자리에서 끌어냈다고 해서 끝난 게 아니라 토착왜구 처단 빗자루로 박근혜를 따르는 탄핵잔당들을 마저 싹~ 쓸어버려야 한다고. 알겠니?
정치못난이- 헐, 그러면 또 촛불집회가 열릴 수도 있는 거야? 나 촛불 무서운데. 코로나나 계속 확산되서 촛불집회 없어졌으면 좋겠다
백성공주- 정치못난이야, 촛불이 왜 무섭니? 국민의 목소리를 듣고 국민의 뜻대로 하면 촛불은 무서운 게 아니라 힘이 된다고 백성의 목소리를 들으란 말이야!
* 총선을 앞두고 박근혜까지 나서는 걸 보니까 정치못난이처럼 촛불을 무서워하는 사람들을 이번 총선에서 영영 사라지게 해야 할 것 같네요. 백성공주와 정치못난이의 이야기는 계속됩니다. <저작권자 ⓒ 자주시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근혜 관련기사목록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