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민족위 격문 “윤석열이 무모한 전쟁 도박 실행할 수도···끌어내려야”

신은섭 통신원 | 기사입력 2024/07/15 [10:55]

민족위 격문 “윤석열이 무모한 전쟁 도박 실행할 수도···끌어내려야”

신은섭 통신원 | 입력 : 2024/07/15 [10:55]

자주민주평화통일민족위원회(민족위)가 15일 격문 「온 국민이 총궐기하여 전쟁광 윤석열을 끌어내리자!」를 발표하였다.

 

격문은 “탄핵소추안 즉각 발의 청원 참여자 수가 140만을 넘어섰다. 윤석열 집권 2년여 시간 동안 켜켜이 쌓여 응축된 분노가 탄핵 열기로 폭발하고 있는 것”이라며 “탄핵 열풍으로 궁지에 몰린 윤석열은 오늘내일하는 정권의 목숨줄을 어떻게든 연장해 보려고 전쟁으로 돌진하고 있다”라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격문은 윤석열 정권이 지난달 4일 9.19남북군사합의의 효력을 전면 정지한 뒤 대북 확성기 방송과 서해 도서 지역 및 군사분계선으로부터 5킬로미터 이내의 최전방 지역에서 포사격 훈련을 재개한 것 등을 ‘전쟁 돌진’ 행위의 사례로 적시하였다.

 

민족위는 “정권 위기와 개싸움에 넋이 나가버린 윤석열이 어느 순간 무모한 전쟁 도박을 실행에 옮길지 모른다”라고 우려했다.

 

그러면서 “탄핵 청원 140만을 돌파한 위력으로 하루빨리 전쟁광 윤석열을 끌어내리자!”, “반북 대결에 미쳐 날뛰는 전쟁 정권·대결 정권 윤석열 정권을 갈아엎자!”라고 호소하였다.

 

아래는 민족위 격문 전문이다.

 

[격문] 온 국민이 총궐기하여 전쟁광 윤석열을 끌어내리자!

 

“채 해병 특검법 거부한 윤석열을 탄핵하자!”, “물고 뜯고 개싸움질 윤석열 일당 갈아엎자!”

전국 방방곡곡에 윤석열 정권을 끝장내자는 구호 소리가 높다. 탄핵소추안 즉각 발의 청원 참여자 수가 140만을 넘어섰다. 윤석열 집권 2년여 시간 동안 켜켜이 쌓여 응축된 분노가 탄핵 열기로 폭발하고 있는 것이다. 탄핵 열풍으로 궁지에 몰린 윤석열은 오늘내일하는 정권의 목숨줄을 어떻게든 연장해 보려고 전쟁으로 돌진하고 있다. 

윤석열 정권은 지난 6월 4일 전쟁을 방지하는 최소한의 안전장치로 작용하던 9.19남북군사합의의 효력을 전면 정지하고 최전방에서의 대북 적대 군사 행동에 전격 돌입하였다. 6월 9일 대북 확성기 방송을 시작하고, 6월 26일에는 서해 도서 지역에서, 7월 2일에는 군사분계선으로부터 5킬로미터 이내의 최전방 지역에서 포사격 훈련을 수년 만에 재개하였다. 우리는 이미 윤석열 정권이 살포를 조장한 대북 전단이 오물 풍선이 되어 돌아오는 경험을 했다. 이제 무엇이 어떻게 돌아올지 모른다. 언제 군사적 충돌이 일어나 전면 전쟁으로 번질지 모르는 초미의 긴장 상태이다. 접경지역 주민들의 우려와 탄식이 깊다. 온 국민이 전쟁 공포를 겪고 있다. 

이와 같이 윤석열이 지 살자고 벌이는 책동으로 한반도는 전쟁의 소용돌이 속으로 빨려 들어가고 있다. 8월에는 북한에 대한 핵공격연습을 포함한 하반기 한미연합훈련 ‘을지 프리덤 실드’가 예정돼 있어 위기가 더욱 고조될 수밖에 없다. 지금 한반도에 전쟁이 터지면 핵전쟁이다. 북한의 핵무장력이 만만치 않다는 것은 이미 세상이 다 안다. 미국 유력 대선 후보 트럼프의 측근인 엘브리지 콜비가 주한미군을 가리켜 ‘한반도에 붙잡힌 인질’이라고 했다. 한미상호방위조약은 ‘자살 협정’이 아니라고까지 했다. 이런 마당에 대결을 추구하고 전쟁을 기도하는 것은 미친 짓이다.

하지만 머저리 윤석열은 이런 세상 돌아가는 판을 도통 모르고 무조건 전쟁으로 돌진하고 있다. 전쟁열에 들뜬 윤석열은 이번에 나토 정상회의에 가서 대 북·중·러 전쟁 돌격대를 자처하고 돌아왔다. 바이든을 만나서는 핵 구걸, 전쟁 구걸질 끝에 그 무슨 확장억제 서약을 받아 왔다. 핵 참화를 감수하면서 전쟁으로 돌진하겠다는 의지의 표명이다. 

윤석열은 임기가 끝났는데도 전쟁을 핑계로 물러나지 않는 젤렌스키, 수십만이 퇴진을 요구하는 집회에도 전쟁으로 정권을 연명해 가는 네타냐후의 모습에서 자신의 미래를 찾고 있는 것이다. 정권 위기와 개싸움에 넋이 나가버린 윤석열이 어느 순간 무모한 전쟁 도박을 실행에 옮길지 모른다. 윤석열 정권의 숨통을 끊어놓아야 전쟁을 막을 수 있다.

윤석열의 전쟁 폭주를 저지, 파탄시키기 위해 온 국민이 총궐기하자! 

탄핵 청원 140만을 돌파한 위력으로 하루빨리 전쟁광 윤석열을 끌어내리자!

반북 대결에 미쳐 날뛰는 전쟁 정권·대결 정권 윤석열 정권을 갈아엎자!

2024년 7월 15일

자주민주평화통일민족위원회

 
윤석열 탄핵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