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에서 화제가 되는 동영상을 소개합니다. (편집자 주) --------------------------------------------------------------------------------
* 옛날 옛적에 백성공주와 정치못난이가 살고 있었어요.
정치못난이- 백성공주야, 오늘 뉴스 보니까 N번방이 아주 난리던데... N번방이 뭐야?
백성공주- 아, 입에 담기도 싫은데... 여성을 협박해서 성폭행 동영상을 찍고 그걸 돈 받고 판 거야. 심지어 피해자 중엔 미성년도 많대. 운영자는 성폭행 동영상을 돈 받고 팔았어. 돈을 낸 사람을 메신저 채팅방에 초대해서 영상을 공유해줬지. 그런 방이 1번방, 2번방 이런 식으로 너무 많아서 N번방이라고 부르게 됐어.
정치못난이- 그 N번방에 26만 명이나 있었다는 거잖아?
백성공주- 성범죄를 저지르는 현장을 26만 명이 돈을 주고 구경하고 부추긴 거야. 진짜 끔찍하지 않니? 이 사람들은 모두 가해자야. 범죄자라구.
정치못난이- 진짜 심각하네. 이건 누구나 다 화 날 수밖에 없겠는데?
백성공주- 그렇지 않아. 이우연이라는 낙성대경제연구소 박사는 피해 여성들이 문제라고 하더라.
정치못난이- 진짜? 그런 사람이 있단 말이야?
백성공주- 그러니까 말이야. 이 이우연이란 사람은 반일 종족주의라는 책도 쓰고 일본군 위안부에 대해서 "일본군이 끌고 갔다는 증거가 없다" "성노예가 아니라 성노동자라 생각한다"라고도 했어. 대체 왜 이러는 거야 정말. 우리나라에서 이렇게 성범죄를 두둔하고 용인해주는 사람들이 있는 게 정말 혐오스러워...
정치못난이- 이런 사람이 이우연 말고 또 있어?
백성공주- 정치못난이야, 사실 이런 사건이 한두 개니? 버닝썬 사건 봐봐. 버닝썬이라는 클럽 운영자랑 승리 같은 연예인들이 마약을 이용해 여성을 강간하거나 돈 많은 사람들에게 성접대를 했다는 게 드러났잖아? 게다가 승리, 정준영 같은 사람들은 그런 영상을 찍어 자기들끼리 공유하고.
정치못난이- 와, 이건 그냥 조직범죄인데?
백성공주- 그런데 그 핵심으로 꼽히는 승리는 구속영장도 기각되고 군대로 도망갔어.
정치못난이- 엥? 중범죄자인데 구속이 안 됐어? 난 승리가 그냥 군대에 가길래, 별 죄가 없나보다 생각했지?
백성공주- 그게 정말 문제야. 승리가 얼마나 백이 큰지 몰라도 이렇게 풀려나는 걸 봐봐. 성범죄자들을 감싸고 보호해주는 세력이 있다는 걸 알 수 있잖아? 이런 성범죄 커넥션의 정점을 찍은 사건이 있지. 정치못난이- 그게 뭔데??
백성공주- 바로 황교안이 성범죄자 김학의를 두둔한 사건이야.
정치못난이- 황교안 대표가?
백성공주- 그래, 황교안이 법무부 장관일 때, 김학의라는 사람을 법무부 차관으로 임명됐어. 그런데 그 김학의라는 사람이 건설업자에게 성접대를 받았던 거야. 김학의가 성범죄를 저지르는 동영상까지 공개됐으니까, 확실한 사실이지. 사실 이건 성접대도 아냐. 그냥 성폭행이지. 김학의가 성접대를 받는 피해여성은 건설업자에게 성폭행을 당한 뒤 영상을 찍혀 협박받았어. 김학의는 건설업자에게 이 여성을 소개받은 거지. 이게 무슨 말인지 알겠어? 김학의는 피해여성을 협박해 성폭행하는 데 가담한 거라고. 진짜 최악의 사건이야!
정치못난이- 미친 거 아냐? 황교안 대표는 어떻게 연루되어 있는데?!
백성공주- 황교안은 김학의의 성범죄 사실을 알았는데도 모른 척 덮어주고 차관에 임명했어. 박영선 장관이 국회의원이었던 시절 황교안에게 직접 김학의 동영상까지 있다고 알려주기도 했는데 말이야. N번방 범죄자로 잡힌 조주빈, 일명 박사란 사람 있지? 이 사람을 범죄를 묻어주고 차관에 임명했다고 생각해봐. 그거랑 똑같은 거라고.
정치못난이- 진짜? 황교안 대표가 정말 몰랐던 건 아닐까?
백성공주- 경찰은 김학의 사건을 수사해 두 차례나 검찰에 넘겼는데 검찰이 둘 다 무혐의 처리했어. 검찰도 쓰레기지만 그때 검찰 지휘권을 가지고 있었던 게 바로 황교안 법무부 장관이지. 황교안은 김학의를 차관으로 임명하기까지 했는데 김학의 사건을 몰랐을까? 황교안이 김학의를 무혐의 처리하는 데 관여했다고 봐야 하지 않겠어?
정치못난이- 아.. 이건 아닌데.. 그런데 황교안은 미래통합당 대표잖아. 그런 사람을 어떻게 할 순 없지 않아?
백성공주- 바로 그런 게 오늘날 N번방을 만든 거고 심지어 성범죄자가 국회에 버젓이 돌아다니게 만들고 있어. 넌 미래통합당이 이번 총선에 미성년 성폭행 혐의자를 공천했다는 거 아니?
정치못난이- 뭐? 미성년자 성폭행? 그게 누구야?
백성공주- 바로 태영호라는 사람이야. 태영호는 탈북자인데 영국 언론에 따르면, 태영호는 국가비밀 누설, 공금횡령, 미성년자 강간 범죄를 저질러 북한의 소환 명령을 받았다고 해. 태영호는 북한에 가면 엄중한 처벌을 받게 생겼으니까 도망쳐서 탈북했다는 거지. 그런데 미래통합당이 이런 태영호를 강남에 공천했어.
정치못난이- 아니, 어떻게 이럴 수가 있지? 미성년자 성폭행 혐의가 있는 사람을 굳이 공천하는 이유가 뭔지 난 모르겠네..
백성공주- 그러니까 말이야. 미래통합당이 보기엔 이런 성범죄가 별로 심각한 일이 아닌가 보지? 미래통합당엔 진짜 추잡한 사건도 많아. 대표적으로 미래통합당 원내대표인 심재철은 기자들이 다 지켜보는 국회 본회의장에서 누드사진을 보다가 기자한테 사진 찍혔어. 심재철이 변명하기로는 “카톡을 열어보니 누드사진이더라”라고 변명했는데 기자는 심재철이 직접 ‘누드사진’이라고 검색하는 사진까지 갖고 있었지 뭐니. 심재철이 어설프게 변명하려다가 다 들통 난 거지. 이런 심재철이 지금 미래통합당 원내대표란 거 아니니?
정치못난이- 어휴 쪽팔리다 진짜.
백성공주- 진짜 쪽팔린 사건은 따로 있어. 박근혜가 미국을 방문해서 외교활동을 하고 있는데 박근혜의 대변인 윤창중은 청와대 인턴 직원의 엉덩이를 만지는 성추행을 했어. 그뿐만 아니라 어느 날 밤에는 윤창중이 자기 방으로 부르길래 인턴이 가봤더니 글쎄 윤창중이 알몸인 채로 기다리고 있었다는 거야. 사건 자체도 심각하지만 중요한 외교 중에 이런 추태를 부리는 게 어디 있니? 윤창중 사건이 미국에도 알려져 엄청나게 망신을 당했다고.
정치못난이- 무슨 성범죄가 이렇게 많아?
백성공주- 권성동도 국정감사 때 비키니 사진보다 걸리고 김무성도 기자를 성추행하고 미래통합당 전현직 의원들 다 살펴보면 정말 많은데.. 한 명만 더 살펴보자면 장제원도 빼놓을 수 없지. 장제원 아들이 찍은 사진이나 글들 본 적 있니? 장제원 아들은 공원에 있는 여성 동상에 대고 성적인 사진을 찍어 SNS에 올리기도 하고 트위터에서 여성들에게 조건만남 하자, 나랑 하자는 식으로 대놓고 성매매를 시도하기도 했어. 진짜 웃긴 게 이런 사건이 터질 때마다 장제원은 당대변인 직이나 부산시 당위원직을 사퇴했는데 결국 지금도 뻔뻔하게 국회의원을 계속하고 있더라? 장제원 아들은 sns에 “너네가 페북이나 인터넷으로 배운 얄팍한 정치, 난 눈앞에서 배웠다”며 자랑을 하더라고. 이런 못된 짓을 누구한테 배웠는지 자기 입으로 실토한 거지.
정치못난이- 백성공주야 그만하자.. 내가 아무리 정치못난이지만 이건 아닌 것 같아.. 미래통합당이랑은 안 놀래 으앙~
백성공주- 정치못난이야, 미래통합당이랑 안 놀면 끝이니? 윗물이 맑아야 아랫물이 맑다는데 범법자를 처벌해야 할 검사들, 법을 만드는 국회의원들 속의 성범죄자들부터 싹 청소해야 할 것 아냐~!
* 정말, 눈 뜨고 못 봐주겠네요. 성범죄자들을 엄벌에 처해야 하는데 그러려면 높으신 분들부터 싹을 잘라야겠어요. 백성공주와 정치못난이 이야기는 계속 됩니다.
<저작권자 ⓒ 자주시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미래통합당 관련기사목록
|
많이 본 기사
|